여러분 안녕!

포근하다가 추우니 워매 못살겄네요!

그래도 오늘도 어제 이어 맛집 포스팅 쭉 갑니다+_+






크리스마스 맞이 온 가족이 아침 먹으러

여의도로 출동!





여의도 IFC 1층에 있는 브런치 메뉴파는 카페!

YG 푸드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전 운동하러 여의도 가서 샌드위치 사서 집에 오는 곳^^






여기 와서 먹는 건 처음이길래 설레!

넷이 왔으니 메뉴 네 개 시키면 되쥬 헤헿






브런치 메뉴 시켰을 때

롱블랙(아메리카노)만 2천원 할인되고 

카푸치노나 플랫화이트는 전액을 내야한다는 단점...그래서 다 냈다 허헣





 

천장이 엄청 높고

채광이 아주 잘되는데 그래서 내부가 아주 추워요^^;






YG푸드에서 해서 그런지

이른 아침인데 일본인 관광객들도 보였고

연말이라 커플도 있고! 그러나 오피스타운이라 여긴 한산한 편^^






안쪽엔 삼거리 푸줏간이라는 고깃집이 있습니다.

그 집 역시 YG푸드에서 운영! 






제가 넘나 애정하는 리얼 브라우니 ㅋㅋ '마켓오'를 세상에 내놓은 분이자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심사위원이자

외식업의 대부 노희영님이 YG푸드 대표로 오면서 모두 디렉팅한 곳입니다.





 

세 마리 새가 어딨나 했더니 요기에!

이 날 호텔뷔페는 전화했더니 연말이라 다 찼고,

그렇다고 파리크라상 가긴 싫었고! 그럴 때 아주 훌륭한 초이스였던 쓰리버즈.






주문은 셀프로 여기서 하고 돈을 내면

앉은 자리로 가져다주는 방식!

어쩌다 태극모녀가 되어 버린 엄마랑 나...ㅋㅋ





 

샐러드도 있고, 케이크도 아주 먹음직스럽게 디피되어 있어서

식탐을 누르고 먹을 것만 간신히 주문...






걍 아무것도 아닌 벽인데 

 YG 아티스트들 사진으로 요래 붙여두니 새롭더이다.

그래서 씻지도 않은 얼굴로 사진 찍어달라 하고 헤헿






저랑 동생, 아빠가 모두 입 모아 말한 이 집의 베스트 메뉴!

바게트 프렌치 토스트

이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시키세요 최고!






요거트 좋아하는 엄마의 선택 요기볼

디피는 넘나 훌륭하나 막 어머 미쳤네 할 정도는 아닌 무난한 맛






에그 로얄

저희 집 식구들은 저 빼고 연어를 안 먹어서 제가 먹은 연어...

아주 싱싱했고 이 집 음식 다 성의있고 정성스러워서 좋아요.






영국살다 온 제 동생이 시킨 잉글리쉬 브런치

이것도 무난한 맛






이 안이 하도 추워서 시킨 스프

이것도 빵 찍어 먹으니 맛났어요!

커플끼리 데이트/여자친구들끼리 2차나 점심먹으러 강력추천

재방문의사 아주 있어요^^





목동 파라곤에 오래된 샌드위치/햄버거집이 있으니

바로 목동 파라곤 지하에 있는 으나스입니다.






파니니는 치즈 듬뿍에다가 마마스보다 더 맛났고

아래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1층이 밥, 2층이 고기라 배부르게 식사로 하기 좋았어요!

제가 시킨 라떼는 맛 없었고 ㅠㅠ

동생이 먹은 블루베리 스무디는 완전 강추라네요.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고 돈 내면

음식을 가져다 주시고, 평일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꽤 사람이 많았습니다.






지하상가에 있는 카페답게 요래 밖이 뙇 뚫려있어요.

두 번째 방문했을 땐 파니니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는데

기분 나빠서 저희가 취소해 달라고 했더니

다른 음식값은 다 받으시고 달랑 그 금액만 취소하셔서 기분이 나아지지가 않더군요.

재방문 의사는 없!음!






동생이 안 가봤대서 얘 데리고 SSG 푸드마켓 목동점으로!

오목교역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우린 또 이렇게 다 주는데 현혹되니까

탈리 세트란 이 놈을 시켰더니 우왕굳!

저 속이 텅 빈 공갈빵도 맛나네용...새로워쩡!






다만 코코넛 들은 커리가 젤 맛난데

탈리 세트 시키면 병아리콩 넣은 그닥 맛있진 않은 커리도 같이 먹어야 하는 건 함정...






푸드코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여성 분들이 많이 드시던 어반샐러드에서 저도 시저 샐러드 시켜서 먹어찌용.

다 쉐킷쉐킷해서 주셔서 먹기만 하면 되니 편하고 양도 많아요!

다이어터 분들에게 추천 메뉴+_+





제가 넘나 좋아하는 불고기가 있는 곳,

바로 목동 현대 41타워에 시래옥입니다!






시래기 안 먹는 동생놈 때문에 불고기 전골로 주문

아따 푸짐해부러!






시래기집 답게 시래기밥으로 주시고

저 반찬들 하나하나 넘흐 마이쩡!

깻잎도 넘 맛나서 이미 끓기 전에 밥을 넘 많이 먹었...






요 고슬고슬하고 기름이 촤르르 흐르는 시래기밥!

시래옥은 체인점이라 서초, 판교, 송파 곳곳에 지점이 있으니

꼭 한 번 가서 잡솨보세요!

아재입맛/가족외식/데이트 모두 추천^^






이름이 너무 길고 어려워서

네이버 검색을 통해 찾은 이대 파스타 맛집 일멜리오 아뻬띠또






08학번인 제 동생이 학교 다닐 때부터 있던 곳이라길래

믿고 따라갔더니 아주 정겨운 조개 비주얼에 담겨나온 파스타

평일 점심이었는데 방학인데도 학생들 계속 들어오더군요...






저 고딩때 신촌 민들레영토가 핫플레이스였는데

그 때 거기서 팔 법한 정겨우면서 옛스런 피자

런치세트는 아주 저렴하니 기대 말고 드셔보려면 OK






제가 가~장 많이 가는 별다방 중에 하나인

스타벅스 목동점으로 신메뉴 격파하러 고고






잊을만하면 신메뉴를 출시해 자꾸만 가게 만드는 너란 놈!

마케팅의 귀재 스타벅스





네이버에 '스타벅스 순위' 검색해보니

역시 빅데이터로 살펴본 커피전문점 순위 스타벅스가 압도적 1위네요

근데 엔젤리너스가 2위인게 신기... 여기 커피 넘나 맛없...

http://www.fntimes.com/paper/view.aspx?num=168271






신메뉴를 시키면 별을 세 개 더 주는데

우찌 안 사고 배길 수 있...






그러나 오트밀을 사랑하는 제게도

오트밀라떼는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처참한 맛이었습니다 흑흑!

너무 느끼하고 메식거리고 라떼의 나쁜 예...






제가 지난주 몸이 안 좋아서 죽만 먹을 때

본죽은 싫어! 했더니 엄마가 요기를 데려가셨습니다.

호박을 전문으로 다루는 카페 복담!







마호박죽을 시켰더니 인절미는 덤으로! 데헷

하나에 1500원씩하는 저 호박떡은 따로 구매^^

죽 엄~청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때깔이 사실 말해주긴 합니다만...

마가 들어가서 엄~청 고와요.






전 속이 안 좋아서 엄마가 한 입 베어문 호박떡

팥도 곱게 들어있고 여자들이 특히 좋아할 맛!

선물세트도 있으니 선물 할 일 있으면 요 집 적극 추천^^






+

벌써 열흘이 가버린 새해라니요!

땅을 치고 후회하지 않으려면 부지런한 저녁을 보내야게쩌용 헤헿

편안한 밤 되세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맛집] 센트럴시티 삼백집 사장님국밥 / 서초 일식집 기꾸스시 / 프렌치 태번38 / 교대역 3대불로집 삼계탕 / 선정릉역 남대문 막내횟집 강남점 / 삼성역 유노추보 함박스테이크 현대백화점..  (2) 2017.02.16
[맛집] 신도림 디큐브시티 일식 삿뽀로 런치정식 / 빈브라더스 / 소연 서초점 보쌈 / 양평 서종 55도고메 코스 / 카페 her / 목동 현대41타워 배터리파크  (1) 2017.01.26
[맛집] 여의도 IFC 3birds / 목동 파라곤 으나스 / SSG 푸드마켓 목동점 커리 핑거/ 어반샐러드 / 목동 현대41타워 시래옥 / 이대 파스타맛집 일멜리오 아뻬띠또 / 스타벅스 신메뉴 오트밀 라떼/ 목동..  (0) 2017.01.11
[맛집] 모던한식 청담 도사 by 백승욱 / 역삼동 대우식당 부대찌개 / 갤러리아 속초 코다리 냉면 / 신세계 강남 프렌치 콜라주 / 용인 약오리 풍미정 / 정자동 곤트란쉐리에 / 루소랩 청담점 / 박..  (1) 2017.01.10
[목동맛집] 오목교 일미락 삼겹살 / 현대백화점 목동점 파주닭국수 / 남포수제비 / 캬베츠닷뿌리 가츠동 / 송추가마골 인 어반 현대41타워  (0) 2016.12.15
[맛집] 오통영 이촌점 전복무쇠솥밥 / 삼각지 한강생태 / 용산 하프패스트텐 와인바 / 차이797 이태원점 / 한남동 디저트카페 패션파이브 / 신사동 디쉬룸바이도레도레 / 도산공원 매뉴팩트커피..  (1) 2016.12.06

여러분 안녕


어버이날 잘 보내셨나요^^

전 엄빠모시고 모처럼 효를 다하는 날 보냈답니다

















제가 어버이날 엄빠 식사대접을 위해 리스트업했던 곳은 

신라호텔 파크뷰 / 하얏트 파리스그릴 / 리츠칼튼 옥산뷔페

어버이날 일주일 앞두고 전화 돌렸더니 모~두 풀 예약 ㅠㅠ

그래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콘래드호텔 제스트에 문의했더니

점심 두번째 타임인 2시~3시반 여석이 있답니다!

당장 GO GO
















어젯밤에 부랴부랴 불이야 산 카네이션 꽃바구니

굳이 또 인증샷 남긴다고 집에서 호텔로 가져왔습니다 

제스트가면 자리마다 이태리 물이 두 병씩 놓여져 있고요

















콘래드호텔 2층에 있는 제스트

여의도역과 연결된 IFC몰과도 엘리베이터로 연결됩니다

















제스트 내부 모습+_+

콘래드호텔 2층에는 제스트말고도 빵집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어요

채광이 잘돼서 아주 좋아요

















포토존인 제스트 입구 콘래드 티셔츠입은 곰돌이

사진찍으려고 이리저리 기웃거렸는데 

저 포토존이 조명 등등 가장 잘나온다는 결론

꼭 저기 앉아서 곰탱이와 함께하세요

















런던에 간 제 동생이 없어 넘나 아쉽지만

저와 저의 동거인들 호호 엄마 아빠+_+

















정면이 창이라 역광이 퐈아~

만석은 아니었지만 초밥코너엔 쭉~ 줄설만큼 사람이 많았는데도

통로가 길어서 붐비지 않아요

















어릴때 할머니집가면 많이 먹던 다시마부각 세워놓은게 신기해서+_+

음식 종류가 많진 않지만 있는 건 다 맛나요

실속있음

















저희 아빠는 한식과 고기만 잡수기 땜시롱; 한식이 넘 약하면 곤란한데

쌈장부터 쌈채소, 보쌈, 비빔국수까지!

그리고 오이소박이랑 배추김치 마이쪙!

















샐러드 트리

저는 손도 까딱 안했습니다 호호

근데 프레젠테이션이 예뻐!

















엄마랑 저랑 제일 감탄한 것은 제스트 디저트 섹션

얘네 꼬치에 꽂아서 오른쪽에 촤칼릿 퐁듀에 퐉~ 찍어 잡술 수 있고

마시멜로 들어간 크레페도 직접 만들어 주고

케이크도 청담동 유명한 카페 뺨 몇 대 후려치는 맛!
















샐러드 트리가 아까 접사라 그렇지 그렇게 거대하진 않고^^;

호텔이라 그때 그때 바로바로 음식 채워주고 아주 친절하고

사람들이 유일하게 줄서던 일식섹션인 회랑 롤도 아주 맛났어요!

















곧죽어도 꽃순이 하겠다고 꽃을 앞에 놓고 찰칵^^

엄마가 원샷하고 아빠가 맛있다고 갖다 놓은 저 진분홍 쥬스는

딸기쥬스인데 진하고 상큼하고 아주 맛나요

사과바나나도 있었는데 이 집 쥬스 다 강추!

















밥 먹는 시간이 1시간 반인데

그 중에 엄마, 아빠가 이거 가져와라, 저거 가져와라 해서 갖다주고

런던에 있는 제 동생이랑 화상통화하며 콘래드 뷰를 보여주고

이 와중에 엄마는 막내 보고싶다며 울고 아놔 ㅠㅠ

이러느라 디저트 먹을때 되서야 사진찍을 정신이 생겼습니다

제 인생 아이스크림으로 꼽고 싶은 제스트 망고/바닐라/바나나 아이스크림!

인기 좋아서 마지막 피스 뽀려온 당근케이크도 세시셀라와 빌리엔젤보다 더 촉촉하고 비율이 잘 맞으며!

평소엔 이빨 녹을 것 같아서 안 먹는 레드벨벳 케이크도 훌륭합니다!

















제스트는 테이블에서 계산하는 시스템이라

영수증을 배달받고 잠시 손이 떨렸습니다

1인당 8만원씩 그리고 여기 10% 더 붙습니다!

















밖에 나오니 케이크 파는 곳이 있어서 잠시 구경

콘래드 곰돌이도 소형 사이즈로 판매하는군요

















며칠 전 선물받은 발로나 초콜렛이 여기도 있길래...

왜 이리 비싸니+_+

저 생선은 '정어리 초콜렛'이라 불리는 미셜클리줼 초콜렛

검색해보니 생선 포장지만 까면 안에는 길쭉한 일반 초콜렛이네요 

선물용으로 좋겠닷
















요즘엔 제가 격하게 좋아하는 김영모과자점이나 나폴레옹제과점 모두 비싸서

호텔 베이커리 가격이 그닥 놀랍지 않은 정도

제스트의 케이크가 너무나 훌륭했으므로

다음번에 기회가 될 때 꼭 사보기로 하며^^















 


아이스모찌 얹은듯한 케이크도 귀엽고

쿠키앤크림스러운 아래 아이도 한 숫가락 하고 싶군용 호호호호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꽃을 넘나 사랑하는 엄마가 꽃바구니 들고 다시 해피샷

이 사진에서 사진빨 최고는 역시 꽃이군요 

















호텔 로비인 일층으로 내려와서 한번 더 인증샷

일층엔 플레임즈라는 라운지가 있는데 요기선 빵 종류만 팝니다

제가 집에서 여의도까지 조깅하러 와서 가끔 나에게 상을 주기 위해 커피 마시는 곳 호호

















제가 어버이날 이브에 준비한 카네이션 꽃바구니!

수많은 애들중에 가장 눈에 띄길래 요놈으로^^

















제가 넘넘 좋아하는 꽃 중의 꽃인 작약!

결혼식 부케 만들고 남은 아이 몇 아이가 있다길래

"있는 거 다 주세요" 해서 만든 핑크 작약 꽃다발^^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나 천상 여자 히히

















어젯밤에 꽃을 사놓고 엄마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작약을 꽃병에 꽂았더니

세상에 저렇게 금방 피나요오오

봉우리일때가 더 예쁘지만 엄마가 넘나 좋아하므로 그래도 해피^^

















역시 남는 건 사진밖에 없으므로 

아빠를 불러 카네이션을 쥐어주고 인증샷을 찍습니다
















꽃으로 시작해 꽃으로 끝난 하루

저 오늘 효도해서인지 유난히 착해보이지 않나요^^

꿀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전 내일 다시 올게요!




 












+

콘래드 제스트

http://www.conradseoul.co.kr/food/#zest


가족모임 / 여자들 모임 / 데이트 / 브런치 추천

어르신들이 좋아할 뷔페는 확실히 리츠칼튼 옥산뷔페고,

콘래드 제스트는 모던한 분위기 좋아하는 젊은 여성들이나 디저트덕후에게 추천

재방문 의사 완전 이응이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