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잠을 잘 못 자고 사전투표날인 5월 4,5일날 이틀동안 새벽5시부터 스탠바이해서

몰골이 말이 아니어서 정말 쉬고 싶었지만

그래도 운동을 하기 위해 집을 나선 불굴의 한국인!





스타벅스가서 아메리카노 하나 테이크아웃해서

운동장소인 핏엔젤로 열심히 걸어 올라갑니다.

이 날은 10주차 중에서 벌써 7주차!






여자분들이 가장 빼고 싶어하는 부위 중 하나인 저고리살!

삼두 운동이기도 한 요 아이 연수쌤이 알려주셨습니다.






사이드 플랭크 동작

이 동작할 땐 팔에 몸을 지탱하는 게 아니라 옆구리를 위로 계속 올려줘야 자극이 옵니다.






연수쌤 말씀에 따르면

사이드 플랭크는 옆구리와 코어를 단련할 수 있게 해주는 동작이라고!+_+

코어가 강해져야 여러분 체력이 좋아지고 지치지 않습니다!






새로운 동작 배우기 전에 일단 내 몸을 진단해보는 시간

팔을 처음에 뙇 올려봤을 때 날개뼈에 얼마나 가까이 오는 지에 따라

유연성이 다른 거기 때문에 각기 다른 동작으로 운동 실시!






이 동작도 제가 좌우 둘 다 하는데 제가 잘 못하고 있으니

연수쌤이 오셔서 시정해주고 가셨지요!

이거슨 전문가와 운동할 때 가장 좋은 점 데헷






고양이 자세를 기본으로 하고

윗몸 일으키기를 해볼까요?






평소 알고 있던 무릎대고 하는 윗몸 일으키기와는 조금 다른 점이

조금만 내려가도 되니 팔은 매트 끄트머리에 각각 중지가 올 만큼 넓게 벌리고

그~대로 가슴을 내려주기!






쌤이 아주 이해가 잘 되도록 직접 시범을 보여주시고

한 사람씩 할 때 친히 잡아주셔서 넘나 좋은 것!






이 날은 공포의 삼두 운동 하는 날!

숟가락 들 힘도 없을만큼 팔 근육을 뽀개버릴 거라는 쌤의 말에 덜덜






이게 삼두 운동의 기본 자세이고

여기서 팔꿈치 아래만 왔다 갔다하고 나머지 모든 몸은 고정!






연수쌤과 비교해보니 전 상체를 너무 덜 숙였네요!

상체를 더 숙여야 안정감이 생기는 것 같고,

이 동작은 제가 아주 애정하는 슈퍼모델 이소라언니 다이어트 비디오에도 나오는 삼두 운동이랍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거기선 맨 손으로 하고

여기선 세라밴드를 사용하니 저항이 더 잘 느껴진다는 점






엉덩이를 바닥에 댄 채 팔만 구부렸다 펴도

자극이 적긴 하지만 횟수를 많~이 하면 자극이 빡빡 온답니다.






앞에서 보면 대략 이런 모습이지요.

동작하면서 목과 어깨는 계속 멀어지게 정렬 맞춰주면서 팔을 굽혔다 폈다 계속!






삼두 운동하고 나서 내 팔이 아닌 팔을

세트 중간 중간 스트레칭 해주고






동작 하는 중간 중간에 계속 동기부여 및 설명해주는 연수쌤

약간 힘들어서 쉴라고 하면

"운동하며 들으세요"ㅋㅋㅋㅋㅋ






저는 어깨가 살짝 앞으로 말려 있어서

의식적으로 계속 어깨를 뒤로 보내면서 팔 운동으로 하려고 집중






이제 막 힘을 푸아푸아주는 운동을 마치고

시원하게 스트레칭하는 꿀같은 시간






엎드린 상태에서 몸의 한 쪽면을 쫙 열어주는 스트레칭 동작

전문가와 함께 하면 좋은 점 중 하나는

운동할 땐 확실히 미친듯이 조여주고 

끝날 땐 이렇게 스트레칭으로 확실하게 이완해서 풀어준다는 점^^






확실하게 열어서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누워서 하니까 또 세상 시원한 것!






우리 몸은 좌우가 있으니 한쪽만 해선 안되겠죠?^^

다른 쪽도 해주면 이 날 7주차의 운동도 어느새 마무리!






이젠 아주 기다리던 점심 시간입니다.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돼지고기인 한돈 도시락이 때맞춰 배달 되고






이 날 준비된 부위는 바로바로 돼지고기 안심!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인 안심에는 닭가슴살의 1.3배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_+

심지어 비타민 B1이 많아서 피로를 날리는 데에도 좋다고 하니

운동 후 먹기에 이보다 좋은 아이가 있을까요?^^






늘 그렇듯이 샐러드랑 보쌈 해서 먹기^^

고기 좋아해서 자주 먹는 제겐 이게 얼마나 신선한 것인지도 참 중요한데

국산 돼지고기는 식탁까지 3~7일에 냉장육 상태로 유통되어

냉동으로 들어오는 수입산과 확실하게 다른 것!

맛있게 싹 비우고 다음주 운동과 도시락을 기대해보며+_+





+

한돈CF

https://youtu.be/fZsDCM3x1ho





+

핏엔젤 블로그

http://fitangel.co.kr/220987255602





+

한돈닷컴 공식 홈페이지

http://www.han-don.com





+

+본 포스팅은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소개하면서

한돈닷컴으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