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요즘 같은 계절에 피부는 넘나 취약한 것ㅜㅜ

그 많은 마스크팩을 해 본 제가 요즘 가장 사랑하는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엥? 웃긴 오빠들이 마스크팩에 갑툭튀 ㅋㅋ

바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쫀쫀마스큽니다.

울트라브이(UltraV)와 유브이(UV)가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여러분!+_+

UltraV 앞 글자와 뒷 글자를 따면 UV(유브이)가 되지 않습니까^^

엠넷의 신개념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에도 울트라브이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울트라브이 제품 등장 편

- Ep.1. 불시착한 외계인이 팔이피플 된 썰 https://tv.naver.com/v/4539942/list/273966

- Ep.2. 외계즈 UV가 내장산에서 선크림 판 썰 https://tv.naver.com/v/4561248/list/273966






일단 전 얼굴이 작은편이라 웬만한 마스크팩이 맞질 않아요 ㅠㅠ

엄청 쭈글쭈글해지고 밀착이 떨어지는데

이 시트마스크는 우와 이게 뭐라고! 시트가 그렇게 밀착이 잘됩니다.






찬바람 완전 정통으로 맞았던 야외촬영한 날

고생한 제 피부에 선사하는 선물!

얼굴에 촥! 감겨있는거 보이시죠?^^






진짜 얇고 보드러워서 자극이 1도 없는 마스크팩!

지인한테 나눠줬더니 이건 정말 안 붙인것 같다며

SK2 마스크팩보다 훨 좋다고 대체 얼마냐고 캐물었다는!!!






그리고 울트라브이 제품이니 당근 들어있는 이데베논 성분!

항산화 효과 짱짱이고 액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서

온 몸에 바를 수도 있고^^






밀착이 좋으니 붙여놓고 편안하게 일보다가

쫙 뗐더니 이렇게 수분감 짱짱한 모습으로 +_+

오히려 UV랑 콜라보하고 이래서 제품력이 가려질까 우려가 될 정도로

전 앰플보다 마스크팩에 손을 더 들어주고 싶을 정도로 짱짱!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선블록도 UV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포장 ㅋㅋ

화장품 관심 없는 제 동생도 이거 뭐냐고 ㅋㅋㅋ






전 뷰티클래스하면서 놀랐던 게 여름에만 선크림 바른다는 분들 많았는데

선크림은 심지어 흐린날에도 발라줘야 해요 여러분!

잡티 생겨서 나중에 돈이 더 듭니다 제발 바르세요 ㅋㅋㅋㅋㅋ






우와! 얜 정말 역대급 촉촉한 선크림이에요.

울트라브이는 왜 앰플 광고만 할까요... 선크림 이렇게 훌륭한데...

건성피부는 좋아 죽을만한 진짜 모이스춰한 제형입니다!






+

울트라브이 X UV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CJ몰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 이데베논 선블럭 : http://bit.ly/UV_sun

- 이데베논 쫀쫀 마스크 http://bit.ly/UV_mask





+

+본 포스팅은 울트라브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태풍이 살짝 비켜갔지만

날이 조금씩 선선해지면서 환절기가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얼굴에 수분감을 짱짱하게 주어야 하는데!






요즘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팩입니다.

올리브영이나 다른 로드샵에서도 볼 수 있는

뽑아쓰는 마스크팩이 그 주인공!

물티슈처럼 뾱뾱 하나씩 뽑아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래서 패키지역시 물티슈처럼 나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이지모닝30 오일 데일리 마스크입니다.






거울이 달려있어서 얼굴에 붙이기도 쉽고

핀셋이 있으니 아주 위생적으로 하나만 뙇 집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쥬^^







보통 마스크팩은 10-20분 하는데 이 제품은 5-20분이네욧?

그래서 전 딱 7분 정도 하고 뗐더니 아주 딱 좋아!

이 정도면 바쁜 아침에도 투자 할 만하쥬?

아직 덥고 끈적여서 일반 마스크팩이 싫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제가 아침에 나가기 전에 준비하는 모습 담아봤어요!

요롷게 간편하게 붙여주세요!^^







  1. 2018.08.25 06:10

    비밀댓글입니다

여러분 안녕!

한달 전쯤 제가 촬영 했던 마스크팩 촬영 현장 보여 드리지요!

촬영차 가서 새로 알게된 이제 막 런칭도 되기 전인 마스크팩인데

이 팩 써보고 전 완전 광팬이 될 정도로 마음에 든 팩이니 주목^^






제가 19년간 살며 몇 달전까지 고향이던 목동 근처

양평역 앞에 있는 코업 레지던스에서 촬영이라 설레며 도착.






마스크팩 패키지를 책처럼 만들었다고 해서 '스킨에세이'라고 이름 붙였고

특이하게도 3단계 스킨케어가 함께 포함된 제품입니다.






사용후기 인터뷰를 하는 촬영이라

제 단골집인 이대 더클래스에서 샤방샤방하게 꽃단장 마치고 전철타고 출발!






전 차 밀리는 걸 워낙 싫어해서 ㅠㅠ

촬영장 갈 땐 시간 땋 맞추러 웬만하면 전철탑니다.

여름이라 밖에서 땀나면 메이크업이 무너지기도 하니까!






도착하고 얼마 안되어 촬영 시작.

마스크팩 개발자분도 계셔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고,

촬영 전에 마스크팩 개봉해 꼼꼼하게 살펴보고 슛 들어갔지요.






마스크팩 마케팅하는 분들이 오셔서

사용자로써 포인트를 잡아주셔서 멘트하기에 넘나 수월한 것!

화장품 촬영은 확실히 제품을 써보고, 잘 아는 여성분들과 하는게 재밌고 편하네요!






원래 정해진 제 역할이 있었으나

제가 화장품 너무 좋아해서 뷰티 블로그도 운영하고,

SK2, 아베다 등 다양한 화장품 바이럴 영상도 찍었다고 하니

그럼 박시영 아나운서가 느끼는대로 리얼리티로 해달라고 해서 아주 편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제 역량을 펼칠 수 있게(?) 배려해 준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궁금한 건 촬영장에 계신 개발자님께 바로 바로 물어볼 수 있어서 

아주아주 원활한 촬영 이었답니다. 

 

 




 촬영 마치고 촬영장에 계시던 스탭분들과 단체샷!

제가 멘트를 잘한 덕분에 ㅋㅋㅋ 예상시간보다 너무 일찍 끝나서

쉴 시간이 생겨서 광대승천한 스탭분들.

잘 도와 주셨기 때문에 제가 잘한거죠!^^





저같은 프리랜서는 스케쥴이 들쭉날쭉하고

바쁠 땐 진짜 잠잘 시간도 없이 촬영이 이어지는데

얼굴이 나오는 일이니 피부랑 몸 상태가 나빠지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전 늘 제가 혼자 할 수 있는 홈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그런면에서 양질의 마스크팩을 만나면 흥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은 클렌저, 마스크팩, 에센스 이렇게 세 가지가 같이 들어있는데

클렌저도 자극 없이 잘 닦이고,

마스크팩은 저랑 제가 써보라고 나눠준 지인까지 감탄에 감탄을 마지않은 제품입니다.

중금속을 흡착한다는 요 마스크팩의 시트는

적당히 도톰하면서 포근(?)한 맛이 있어 차갑게 얼굴에 올려도 기분이 좋아요. 





 개발자 분이 말씀하시길, 이 시트가 중금속과 미세먼지를 빨아들이기 때문에

다 쓴 팩을 몸에 문질러서 ㅋㅋ 에센스를 바르는 분도 계신데

이미 분비물들을 빨아들인 시트이기 때문에 그러지 말라고 하셨답니다.

오히려 중금속와 미세먼지를 다시 몸에 바르는 꼴이 되겠지요 ㅠㅠ






+

스킨에세이 마스크팩은 팩에 세 가지 제품이 들어있는지라

가격은 한 팩당 7천원입니다.

그리고 15~20분씩 붙이고 있으라는 다른 마스크팩과 다르게

33분을 붙이고 있으라고 하는데 그래도 전~혀 마르지 않는 팩이랍니다.

전 마스크팩 좀 떨어지는대로 이 아이로 갈아탈 예정!^^





+

스킨에세이 홈페이지

http://skinessay.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