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

온 몸이 건조해지는 계절에 바디로션 잘 바르고 계시죠?

요즘 제가 쓰는 바디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더마비에서 나온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그 주인공!

올리브영에서도 '더마비' 검색하면 인기순위 1위인

명실상부 더마비의 간판인 아이랍니다.







제가 들고 있는 거 보면 아시겠지만 짐승용량 ㅋㅋ

400ML인데 지금 올리브영에선 세일해서 10500원!

  






원래도 저렴한데 여기서 세일까지 하다니 핵이득

전 더마비 제품은 짐승용량이라 다 비워본 적이 없다는...

써도 써도 남아있는 ㅋㅋ







구매자만 적을 수 있는 올리브영 리뷰!

대체적으로 향과 보습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아이한테 발라도, 어른이 발라도 무난하고 좋은 향이라는 점!

어마어마한 장점입니다.

가족 전부 쓸 수 있다는 얘기니까요.







이렇게 잘나가는 아이이다보니 제가 막 받은 제품도

무려 2017년 9월에 만든 아이!

이렇게 날짜가 적혀 있으면 믿음이 더 가지요.







다른 분들 후기대로 저도 여러 바디로션 중에 이 아이에 손이 가는 건,

파우더리한 무난한 향과 잘 발리고 찐득이지 않는다는 점!

범생같은 바디로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더마비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rmab.co.kr/





+

+본 포스팅은 더마비에서 소정의 제품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