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

미세먼지 심하고 건조하고 이 악조건 속에

피부 잘 챙기고 계신가용?

제가 올 11월 잘 썼던 기초 라인 오늘 소개해드릴게욤 +_+

바로 옥시젠슈티컬스라는 브랜드인데,

피부과 관리실 전문 제품이라 일반 소비자분들에겐 생소할 수 있지요!






제일 눈에 띄어서 가장 먼저 개봉했던 저 초록색 액체는

​스킨배리어 플루이드!

그리고 모이스춰 아쿠아 세럼입니다.

발림성이 좋아 쓱~ 어디서든 바르기 쉬워요^^







제가 11월은 워낙 바빠서 집에 있을 때도

얼굴에 수분 공급을 일순위로 했어요!

화장이 진한 날이라도 페이셜 밀크로 자극 없이 지우고,

크림을 듬-뿍 올리고 가습기 퐝퐝 틀고!






이 제품은 로션 단계에서 바르는 플루이드입니다.

토너로 피부결 정리하고 바로 다음에 올려주는^^

살짝 꽃향이 나요.






점도가 있는 액상 타입입니다.

보통 에센스보단 좀 더 되직한!






흡수는 상당히 빨라서 피부 타입 상관없이 다 잘 쓸 제품!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20대들도 지금부터 어서 발라주면 좋을 ㅋㅋ






이 제품은 젠틀 페이셜 밀크 클렌저입니다.

가벼운 로션 제형이라 메이크업 한 얼굴에 올리고 문질문질해지면 씻겨지는!

콩오일, 살구씨오일 등이 들어가 있어

자연성분이라 안심하고 지울 수 있어 더 좋았던 제품.






이 제품은 모이스춰 아쿠아 세럼입니다.

아까 초록색 플루이드 바르고 올려주는 세럼이에요+_+

수분감을 얼굴에 퍽ㅋ발ㅋ 시켜주는 아이템!

젤크림 같아서 바르자마자 시원하고 촉촉한 게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수분 함량이 600배가 높다는 히알루론산이 역시 들어있고 

피부 영양분을 유지시켜주는 알지닌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녹차가 들어있으니 

을매나 좋게요?^^






그리고 대망의 안티 옥시던트 크림!!!!!

얘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쓰는 제품.

피부 탄력 강화에 탁월한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입니다.






제가 뷰티클래스 하면서 손에 발색을 엄청 많이 해보니

손이 넘나 건조해지는데 이 아이를 듬뿍 발라

최대한 지나가는 세월을 붙잡아 봅니다 ㅋㅋ

전~혀 답답한 느낌 아니라 20대 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

옥시젠슈티컬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oxygenceuticals.co.kr/





+

+본 포스팅은 옥시젠슈티컬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