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요즘 같은 계절에 피부는 넘나 취약한 것ㅜㅜ

그 많은 마스크팩을 해 본 제가 요즘 가장 사랑하는 제품 소개해 드릴게요!​







엥? 웃긴 오빠들이 마스크팩에 갑툭튀 ㅋㅋ

바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쫀쫀마스큽니다.

울트라브이(UltraV)와 유브이(UV)가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여러분!+_+

UltraV 앞 글자와 뒷 글자를 따면 UV(유브이)가 되지 않습니까^^

엠넷의 신개념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에도 울트라브이가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울트라브이 제품 등장 편

- Ep.1. 불시착한 외계인이 팔이피플 된 썰 https://tv.naver.com/v/4539942/list/273966

- Ep.2. 외계즈 UV가 내장산에서 선크림 판 썰 https://tv.naver.com/v/4561248/list/273966






일단 전 얼굴이 작은편이라 웬만한 마스크팩이 맞질 않아요 ㅠㅠ

엄청 쭈글쭈글해지고 밀착이 떨어지는데

이 시트마스크는 우와 이게 뭐라고! 시트가 그렇게 밀착이 잘됩니다.






찬바람 완전 정통으로 맞았던 야외촬영한 날

고생한 제 피부에 선사하는 선물!

얼굴에 촥! 감겨있는거 보이시죠?^^






진짜 얇고 보드러워서 자극이 1도 없는 마스크팩!

지인한테 나눠줬더니 이건 정말 안 붙인것 같다며

SK2 마스크팩보다 훨 좋다고 대체 얼마냐고 캐물었다는!!!






그리고 울트라브이 제품이니 당근 들어있는 이데베논 성분!

항산화 효과 짱짱이고 액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어서

온 몸에 바를 수도 있고^^






밀착이 좋으니 붙여놓고 편안하게 일보다가

쫙 뗐더니 이렇게 수분감 짱짱한 모습으로 +_+

오히려 UV랑 콜라보하고 이래서 제품력이 가려질까 우려가 될 정도로

전 앰플보다 마스크팩에 손을 더 들어주고 싶을 정도로 짱짱!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선블록도 UV와의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포장 ㅋㅋ

화장품 관심 없는 제 동생도 이거 뭐냐고 ㅋㅋㅋ






전 뷰티클래스하면서 놀랐던 게 여름에만 선크림 바른다는 분들 많았는데

선크림은 심지어 흐린날에도 발라줘야 해요 여러분!

잡티 생겨서 나중에 돈이 더 듭니다 제발 바르세요 ㅋㅋㅋㅋㅋ






우와! 얜 정말 역대급 촉촉한 선크림이에요.

울트라브이는 왜 앰플 광고만 할까요... 선크림 이렇게 훌륭한데...

건성피부는 좋아 죽을만한 진짜 모이스춰한 제형입니다!






+

울트라브이 X UV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CJ몰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 이데베논 선블럭 : http://bit.ly/UV_sun

- 이데베논 쫀쫀 마스크 http://bit.ly/UV_mask





+

+본 포스팅은 울트라브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요즘 제 블로그에 유입이 많은 검색어 중에 하나가 

바로 '박수홍 앰플'인데

박수홍 앰플을 만든 브랜드, 울트라 브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상이 나와 보여드리려고 왔습니다 헿






바로 바이오​BF 앰플이 그 주인공!

전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이 제품에 대한 얘기를 먼저 들었는데

그 때 아직 출시전이라면서 

국내 유일 특허성분 울트라 V펩이 함유된 신제품일거라 해서 엄청 기대가 되던 차에 짠!







박수홍 앰플 같이 얘도 사용하기 전에 

쉐킷쉐킷해서 쓰는 원리는 같고 그래서 아주 신선하게 쓸 수 있는 것도 같아요!^^







울트라브이 제품은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요롷게 세병씩 한 세트니 집에서 엄마와 동생과 나눠쓰기도 좋고!

연말에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지요.






일단 이 금색 고깔모자를 뒤로 젖히면 딱! 하고 따집니다.

사용자가 사용하기 전에 섞어서 신선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

바르기만 해도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다음에 바이오 비에프 솔루션을

아까 그 고깔 모자를 딴 앰플병에 살살 부어줍니다.







그 다음에 투명 고깔캡을 씌우고

안에 동결건조된 성분이 충분히 녹을 때까지 쉐킷쉐킷!





 ​


생각보다 금방 잘 섞여서 조금만 강렬하게 섞어주시면 됩니다.

이 동결건조 공법이란게 울트라브이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건데,

성분을 낮은 온도에서 건조시켜 성분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유효성분의 물질을 고정시키는 효과가 있다고!!!!!+_+






이렇게 해서 완성된 바이오 비에프 앰플!

이 앰플로 말할 것 같으면

미백과 주름개선, 수분 함량은 물론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고

진정효과까지 갖춘 겨울철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많은 기능을 다 한다고 해서 

되게 꾸덕할 줄 알았는데 정~말 물같이 묽고 잘 발립니다.







제가 건조한 제 얼굴에 올려보니 바로 흡수!

내 피부 깊숙하게 수분보호막을 만드는 3중 히알루론산까지 들어있다고 해요.

이래서 3초 앰플이라는거구나 납득이 되고요.






손에 두면 이렇게 쏵 흘러내리니

얼굴에 촵촵 바로 올려주시는 것을 추천!





+

후케어앰플로 또다시 V펩 열풍을 이어갈 울트라브이 바이오BF앰플은 

11월 29일 목요일 GS홈쇼핑에서도 런칭을 했으니 첵익아웃해보세요!

https://bit.ly/2OX7aTb





+

+본 포스팅은 울트라브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오늘은 진짜 겨울같이 추웠는데 ㅠㅠ

이럴 때일수록 피부 보습은 넘나 중요한 것!

제가 빠져있는 울트라브이 에이지 리터닝 4종 세트를 소개할게요!​







아름다운 금색 포장을 뽐내는 울트라브이 에이지리터닝 4종 세트 소개합니다!

솔루션? 스킨에센스?​

다소 생소한 이름이지만 스킨 에센스가 토너, 솔루션이 로션입니다^^

울트라브이는 2016년 11월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 이후에

단번에 2017년 롯데홈쇼핑 뷰티 전체 1등!!!!!이라는 미친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에요.







특히 요 라인 스킨과 로션엔 '이데베논'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 위에 계란 노른자같은 노란색 저 아이!!!!!

저게 바로 이데베논입니다.

이데베논은 현존하는 가장 강려크한 항산화 성분입니다.

비타민씨와는 전혀 다른 성분이고요.






로션인 울트라브이 에이지 리터닝 솔루션을 발라보니

로션이라기 보다 앰플같이 넘나 가볍게 흡수되는 것!

끈적임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도 넘나 좋을 제형입니다.






그 다음엔 토너에 해당하는 스킨 에센스를 역시 개봉할게요.

고급스러운 금색 병에 들어있고





 ​


성질 급한 제가 쉐킷하는 순간 이데베논이 섞이는데​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렇게 내가 사용하는 시점에 쉐킷쉐킷해서 쓸 수 있으니

아주 신선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충분히 섞으면 이렇게 노란 액체로 변하는데

바로 이 때 펌핑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토너는 세안 후 얼굴에 처음 올리는 거라

발림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얘는 물토너같이 쓱 흘러내리면서 

즉각적으로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기능이 있네요!





+

울트라브이 마스크팩도 있고 심지어 쿠션도 있던데

차차 테스팅해보고 자세한 후기 남길게요!

따뜻하게 주무세요+_+





+

+본 포스팅은 울트라브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바로 그저께 제가 초청받아서 갔던 행사가 있었으니





청담동 호텔 프리마에서 진행되는

울트라 브이라는 화장품 브랜드의 서포터즈 4기 발대식에 참석하기 위해서였지요!





3달동안 진행되는 서포터즈 활동에 앞서

발대식이자 활동 제품을 받아왔는데 떼샷입니다 두둥

보기만 해도 배불러!






호텔 프리마에 도착하니

친절하게 간판이 반겨주고






울트라 브이로 말할 것 같으면

요즘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롯데홈쇼핑 대란의 주인공인!

이데베논 앰플을 만든 그 회사랍니다^^






박수홍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영상보니 1일1팩하다가 이데베논 앰플로 갈아탔다는 박수홍님!






이름표 들고와서 자리에 앉으니

빨리 따서 마시고 싶은 맥주와 ㅋㅋㅋ 울트라브이 제품이 세팅되어 있고






서포터즈 1, 2, 3기 이외에도

피부과 의사선생님들이나 벤더분들도 오신 큰 행사였습니다.






워너원이 오는 콘서트 티켓이 무려 경품으로 걸려있대서

럭키드로우 번호도 소중히 간직합니다.






일단 서포터즈로써 무엇을 하게 되느냐?

전반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일을 하게 되고






다양한 미션이 있다니 어서 하고 싶고!

우수활동자는 특별 선물도 준다니 워매 의지가 불끈!






짠~ 이 제품이 바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입니다.

올리브영에서도 판매중이니 얼마든지 테스트해 보실 수 있어요!






저 노란색이 바로 이데베논!

강력한 항산화효과가 있는 제품이고

다른 주성분은 히아루론산!

피부관리실 갔을 때 히아루론산 들어간 관리 받았더니

피부가 물광피부로 번쩍번쩍하더라는...

그 둘이 섞이니 안 좋고 배기나요?






울트라브이 대표님께서 몇년 전에 앰플을 판매하려고 홈쇼핑과 접촉할 때

'앰플은 안 된다'며 거절 당했다가

2017년 무려 롯데홈쇼핑 뷰티 전체 1등을 했다는 전설의 앰플입니다!

사용법부터 재밌는 이 제품은

뚜껑을 딸깍 누르면 노란색 이데베논이 나오는데

이걸 쉐킷쉐킷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요즘에도 많이들 얘기하시는 7스킨법!

7스킨법 해서 좋은거면 차라리 스킨으로 세수를 하지 그러냐는

전문가의 말에 고개가 끄덕여졌었는데!

7번이나 토너로 얼굴을 닦아도 피부가 그만큼 흡수하지 못한다는 점!






대신에 쌈박한 부스팅 에센스 하나만 발라라!

요즘 많이들 하는 '화장품 다이어트'와도 일맥상통하는 말이쥬^^

이 제품에도 이데베논이 들어있다고+_+






그 다음 순서는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님의 강연!

저도 화장품 검색하다가 익숙한 얼굴이셨는데

화장품 관련 책까지 내신 분이었다니!






선배 블로거의 꿀팁을 가득 들을 수 있는 시간이어서

전 개인적으로 너무 유익했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이라 피피티도 보기 딱 좋게!






블로그할 때 리뷰말고 기획 콘텐츠를 만들어야

참신하기도 하고 사람들 유입이 많이 되는데

예를 들어서 어떤 콘텐츠들이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는지 알려주시고






대입 논술 준비할 때가 떠오르는 내용 흐름까지 ㅋㅋ

확실히 저렇게 짜야 읽는 사람도 잘 읽히고 유익하죠!

엄청난 부지런함과 노력에 박수가 나왔어요.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연관검색어들을 보고

블로그에 녹여서 쓴다는 점도 유용한 팁이었고







마지막으로 자기 홍보에도 집중하라는 얘기까지!

리뷰만 하다보면 그러다 끝내는 경우도 많은데

공들인 콘텐츠에 자기 어필을 하라는 말이

참 당연하면서도 중요한 말이었어요^^

앞으로 더 나아질 제 블로그를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