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

오늘은 제가 요 며칠 사이 날마다 입고 있는 옷을 소개해 드릴게요+_+






바로 지난번에 후드티와 맨투맨 소개드렸던

'스위브'라는 브랜드 기억하시죠!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옷들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제가 입고 있는 이 다운베스트!

현재 스위브 홈페이지에서 5만 9천8백원에 판매중 +_+

http://www.swib.co.kr/shop/detail.php?pno=E5E63DA79FCD2BEBBD7CB8BF1C1D0274&rURL=http%3A%2F%2Fwww.swib.co.kr%2Fshop%2Fbig_section.php%3Fcno1%3D1002%26wsmk%3D00030&ctype=1&cno1=1002





저와 같은 모델로 흰색을 입은 두 모델

저는 자켓 위에 걸쳤지만 안에 이렇게 맨투맨을 입어도 예쁘네요^^





제가 입은 제품과 같은 제품을 입은 모델 착용샷

빨강 치마를 입으니 또 이런 상콤함이!





전 모델보고 급 화이트가 땡겼으나

어마마마가 "부해보이지 않겠니?" 라는 말에 블랙으로 결정






제가 입은 아이의 품번은 

[SWIB] 스위브 경량 다운베스트_WD4D10111

색상은 블랙, 사이즈 S 착용






동네 커피숍가면서 입었고

조끼이다보니 팔 부분이 자유로워서 실내에서도 입고 있기 정말 편해요.






키 15X인 아담녀인 저에게 엉덩이 딱 위에 오는 길이

길면 앉을 때도 불편하고 거추장스러운데 음마 딱이야






앞모습은 대략 이렇습니다.

오리털 솜털 90%, 깃털 10%라더니 가벼운 거에 비해 정말 따뜻해요






진짜 가볍다보니 요즘엔 제가 운동할땐 무조건 입고 나갔다가

땀나면 벗고 가방에 마구 구겨 넣었다 뺐다하기에 정말 편한 놈!






더블유 선명한 로고 보이시죠?

깔끔한 뒷모습!






지퍼가 잘 올라가나 테스트!

입고 벗기에 편하려면 아주 잘 작동하는 지퍼는 필수! 넘나 잘되고요 +_+






요 가벼운게 주머니 안은 또 어찌나 따뜻한지

주머니에 손 넣고 지퍼 쭉 올려보기!






겨울철 산행할 때도 아주 두꺼운 패딩 하나 입으면

활동하기 넘나 불편하니까 보통 여러 겹을 입는데

이 조끼입고 위에 바람막이 입으면 한결 따뜻할 듯^^






따뜻한 놈이지만 부피는 아주 가볍다는 점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에서 보증받은 스위브 다운베스트!






스위브 다운베스트! 이번 겨울은 내 교복인 것이다 호홓

당분간 러닝하는 제 사진에서 이 조끼 자주 보실겁니다 +_+






스위브 F/W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위브에서 3년 연속 완판 신화를 기록중인 마테호른 G 다운점퍼!

어쩜 이리 남녀노소에게 다 어울리는 디자인이 있을 수 있죠! 흥분!





마지막으로 스위브 인터라켄 N3B 구스다운점퍼까지!

요 아이 입고 겨울바다에 가도 칼바람따위는 하나도 무서블 것 같지 않네요!

넘나 탐나는 것 +_+





+

오늘 바깥이 제법 쌀쌀하던데 옷 단디 입으시고

알차고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로부터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