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

여름에 더우니 샤워도 자주 하게 되고, 그러다보면 온 몸이 더 건조해지는 사태가...

그런 여름을 잘 나기 위해 제가 애용한 바디 제품 듀오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 짐승용량의 두 아이가 그 주인공입니다 여러분...

올리브영에 검색 때리니 더마비 제품 중에 인기순 1위, 2위인 대표선수네요!








전 귀찮기도 하고, 바디로션은 챙겨 바르지 않았었는데

피부 관리실 갈때마다 "시영님, 너무 건조해서 바르자마자 다 먹어요, 제품을..." 이란 소리도 자주 듣고

제가 발라보면 느끼는 부분이라 이제라도 챙겨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요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마구 끈적이지 않는 점이 좋아요.







이 곳은 우리집 욕실입니다.

제가 날마다 사용하는 샴푸랑 헤어팩이 있고, 가끔해주는 스크럽과 바디워시가 뙇!

거품도 어찌나 잘 나고 보드라운지 샤워할 때마다 기분이가 좋아집니다.







거품이 을매나 쉽게, 풍성하게 나는지 보시라고 영상 촬영 뙇!

헹구고 나서도 피부가 적당히 촉촉하게 수분 머금은 느낌이 나는 바디워시랍니다.






손 자주 씻어서 손에 주름도 많고 ㅠㅠ 건조한 저는

오며가며 핸드로션으로도 사용하는 요 바디로션!

바디로션 안 발라 버릇할 땐 큰 용량 있으면 남 주거나 결국 버리거나 그랬는데,

이렇게 핸드 크림으로라도 사용하면 피부에도 좋고 버리지 않으니 안 아까워서 좋고! ㅋㅋ

심지어 지금 올리브영에서도 세일중이니 때를 놓치지 말고 얼른 겟하세요!






+

더마비 공식 홈페이지

www.dermab.co.kr






+

+본 포스팅은 더마비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