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
오늘은 빵순이라면 거제 여행 코스에 꼭 포함시켜야 하는 장소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블랙업 커피!




한화 벨베디어 안에도 매장이 있고
수월에 위치한 요 매장이 규모는 완전 후덜덜




오전 9시에 여니까 아침먹으러 가기 쵝오
골고루 시켜봤습니다.



동생이 먹더니 엄지척한 바질스콘!!!!!
서울에 있는 스콘집 뺨 몇대 후려치는 맛이라 하나 막고 또 하나 먹었다는 ㅋㅋ



주차장을 특이하게 2층에 있고
이리로 내려오면 매장이 뚜둥



아침 9시에 문열자마자 갔는데
빵이 막 나오고 있었어요!
스콘 때깔 보소


샐러드랑 샌드위치 구성이 쵝오였던 저 위에꺼!
샐러드도 리코타 치즈 실화냐 짱맛!
해수염이라는 커피는 동생은 너무 달았다고...




샌드위치 빵은 작고 내용물 핵실해...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도 너모너모 실하다능!





한시까지는 빵이 쭉 나온다고 하니
골고루 빵을 맛보려면 1시 이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
근데 오전이 한산하고 조용해서 좋긴 했어요!
커피는 쏘쏘인데 빵이 너모너모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