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오늘은 땀 많은 저에게 여름 필수품인 데오드란트를 소개해드릴게욧!






오늘 소개할 아이는 바로 세상에서 가장 작은 데오드란트!

QB데오드란트입니다.

일본 판매 랭킹 1위 제품입니다.






자신있는 겨드랑이를 위한 3스텝이라고

이 데오드란트를 만든 회사에서 나오는 삼종 세트가 있는데

필링-언더암 트리트먼트-데오드란트 이렇게 3단계를 쓰면

더 뽀송뽀송한 겨드랑이를 뽐낼 수 있겠쥬^^






밤 형태에 손으로 살살 문지르니 잘 발리면서

전 오히려 무향이라 편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요래 손에 뙇 들어가니 휴대하기 좋아서 점수 좀 더 드리고^^

전국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이니 쉽게 구매하실 수도 있답니다!





+

공식 홈페이지

www.premiumqb.com





+

온라인 구매처

http://bit.ly/2p9uaWP





+

+본 포스팅은 실란트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 안녕!

저희 집 욕실의 일부와 사용하는 제품을 살짝쿵 공개해 드릴게요.

저랑 동생이 사용하는 화장실입니다 짠!






엄마랑 아빠는 안방 화장실을 사용하셔서

아무꺼나 집히는 대로 사용하는 제 동생 성격을 감안하면

이 라인업은 모두 다 까다로운 제가 사용하는 제품들입니다^^

덴티스테 오랄린스, 치약, 칫솔이 보이시죠!






여러분 이 짐슴용량의 가글액엔 8가지 허브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입안이 헐 정도로 세진 않고

적당히 입 안을 시원하게 헹궈줘서 제가 애정 하는 아이에요.






보기만 해도 므흣한 세면대 앞 저의 물건들+_+

제가 인스타그램에도 덴티스테 사진들 올렸더니

저의 까다로운 인친님들도 역시 이 집꺼 좋다고, 이 집꺼 좋다는 제보를^^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에 써 있는 안내에 따르면,

덴티스테 치약과 가글액을 같이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전 새벽 촬영때 눈곱만 떼고 나갈때 요 가글 입에 물고 나가면

시간 절약도 되고 넘나 좋은 것!






오랄린스에도 포장에 보면 '100% natural' 이라고 써 있는데,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점에도 

일단 믿고 쓸 수 있지요!





 

덴티스테 홈페이지에 보니 제가 평소에 궁금해하던 점이 써 있었는데,

"무조건 강력한 구강청정제가 좋은가?" 라는 질문에 대해

너무 센 가글액은 입 속의 좋은 효과를 주는 프로바이오틱스까지 제거해서

오히려 구강환경 악화를 가져온다고...






입 속 PH밸런스를 조절하는 포뮬라로

입 안 건조함을 예방해주는 오랄린스!

꼼꼼히 알아볼수록 넌 더 믿음이 가는구나.






다음으로 소개할 아이는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튜브와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입니다!

칫솔은 꼭대기에 NEW라고 써있는데, 네, 신상입니다^^






오른쪽에 아주 사용감 넘치는 ㅋㅋ 칫솔이 제가 쭉 썼던 일반 칫솔이고

왼쪽이 덴티스테 전용 작은모 칫솔입니다.

헤드가 작아서 저처럼 입이 작은 분들!

입안 구석구석까지 깨끗이 닦을 수 있어서 정말 강추입니다.






치아교정하는 분들도 섬세하게 양치 해야하니

교정칫솔로도 넘나 좋을 이 작은모 칫솔!






그리고 가장 많은 분들이 덴티스테 제품 중에 가장 익숙해하는 나이트타임 튜브 치약+_+

수면 중 발생하는 입냄새 원인을 감소시켜

자고 일어나도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기능성 프리미엄 치약이죠.






실제 사용해 본 분들의 사용후기를 보니,

사용자 93%이상이 입냄새가 완화되었다고 답했다는 어마어마한 결과!

세계적인 권위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도

3년 연속 수상한 아주 대단한 아이랍니다.






늘 말을 해야하는 저로썬 치약도 깐깐하게 고르는데

덴티스테 너로만 간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선 덴티스테 10주년 페스티벌을 맞아

6월까지 진행하는 사진아트 공모전도 진행중이니 어서 가서 참여해보세요!






+

덴티스테 공식 홈페이지

http://www.dentiste.co.kr





+

덴티스테 온라인 쇼핑몰

http://cilantrohub.co.kr/





+

+본 포스팅은 실란트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여러분 안녕!

이놈의 미세먼지는 진짜 트러블없는 제게도 트러블을 ㅠㅠ

이럴때 일수록 우린 피부를 잘 지켜야 하죠!

요즘 제가 데이크림으로 쓰고 있는 아이를 소개할게요.






역시나 제가 사랑하는 리얼베리어 라인이고

이 아이 이름은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입니다.






이젠 낮에 걷다보면 제법 땀도 나는데

꾸덕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크림 쓰기에 약간 부담이 된다 싶던 차에

요 아이가 약간 가벼운 제형이라길래 사용해보았더니 우왕 굳!






익스트림 크림은 보통 크림보다 살짝 무겁고 밀도가 높다면

얘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크림 제형입니다.

익스트림 크림이 72시간 보습 보호막을 촥 쳐준다면,

이 아이는 48시간 수분 보호막을 쳐준다고 +_+






향은 리얼베리어 써보셨던 분이라면 다 알만한

무향에 가까운 편안한 향(?)

그러니 남녀노소 쓰기 좋다는 거겠죠^^






리얼베리어 제품이니 수분장벽이라 이제 더 말하면 입 아프고!

끈적이지 않는다는 점도 전 참 좋았어요.






사용법을 자세히 살펴보니

이 아이도 워낙 수분장벽을 쫀쫀하게 쳐주다보니

도톰하게 발라 수분 마스크로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얼굴에 차가운 팩 올리기 귀찮다 싶을 때, 제가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헤헿






특히 자기 전에 전 시트 마스크 붙이는데

잠이 살살 오는데 차갑고 축축한거 만지기 싫을때도 많거든요.

그러면 무조건 리얼베리어 크림을 한 번 바르고, 

조금 이따가 다시 바른다음에 꿀잠자면 다음날 아기피부 예약^^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강려크하게 추천합니다!





+

리얼베리어 공식 홈페이지

http://www.neopharmshop.co.kr/





+

+본 포스팅은 아토팜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건강식 사랑하는 저희 엄마에게 제가 요즘 효녀노릇 톡톡히 하고 있는 게 있으니

바로 이 제품 덕분입니다+_+






바로 동서식품에서 새로 출시된

포스트 골든그래놀라 후르츠가 제 예쁜짓의 주인공 되겠습니다.

패키지부터 고급스럽지요!





만성변비로 고생하시는 엄마는 늘 홈메이드 요거트를 만들어 드시는데

그 요거트에 또 막상 같이 먹을 씨리얼 찾아보면

시판 제품은 특히 국산은 너무 달다고 꺼려하셨어요.

근데 제가 예비 체험퀸이 되어 요거트에 요래 말아 드렸더니!!!!!





제품 패키지에 나온 사진 그대로

냉장고에 있던 딸기와 블루베리를 탈탈 털어 요래 만들어 드렸더니

음마! 참말로 잘 만든 제품이라며 엄지척!!!!!





이게 기름에​ 튀긴게 아니라 구워서 만든거라

맛이 담백하고 꼬숩습니다!

이게 양이 얼마 안되는 것 같아도 영양소가 골고루 있는데다가

과일까지 더해지니 균형잡힌 식사를 했다는 만족감이 뿜뿜+_+






어떤 날은 집에 있던 수퍼푸드 아마씨를 넣어서

요거트와 함께 곁들이기도 했고





과일 조합 중에선 바나나가 들어가는게

포만감도 주고 깔깔한 그래놀라에 부드럽게 감싸주니

같이 먹기가 아주 좋았지요!

아마씨만 넣으면 맛이 안나서 잘 안 먹게 되는데

그래놀라가 씹는 맛이 죽여주니 미친 조합이 되어쩡!!!!!





그리고 오늘 아침상 두둥!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귤과 엄마가 좋아하는 사과를 얹은 요거트로 준비했는데

사과의 상큼함이 그래뇰라와 아주 잘 어울렸다는 미식가 어머니의 평!





견과류를 사랑하는 엄마를 위해 일부러 더 추가한 넛들!

이렇게 아침 먹으면 속도 참말로 편했단 얘기에 제 어깨가 으쓱+_+

이게 다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등 다섯 가지 곡물이 들어간 덕분인 듯!

내일 아침은 무슨 과일과 함께 먹을지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헤헿





+

+포스트 그래놀라 예비체험퀸으로써 리뷰를 작성하면서 동서식품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무료제품)을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너무너무 건조한 요즘, 제가 버닝하고 있는 마스크팩이 있으니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_+







마스크팩 사용직후 민낯!

아니, 이렇게 물광으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 주인공은 뉴규?







이건 팩하기 전 입술이 바싹바싹 마르고 피부에 뭐 바르지도 않은

비포 모습입니다!

팩하고 나서 반들반들한 제 위사진과 차이가 있지요?^^






요롷게 제 쩍쩍 갈라지는 피부를 꿀피부로 만들어준 비결은 

마스크팩 전문기업인 제이준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 되겠습니다!






다른 마스크팩과 다른 점이 있으니 스텝1,2,3가 한 패키지로!

클렌징폼, 에센스, 마스크가 요기에 다 담겨있습니다.

여행갈 때 와따겠다 생각하며 뜯어볼까요?






절취선을 따라 북~ 뜯으니 아주 부드럽게 뜯겼고

평소처럼 클렌징부터 하러 가봅시다!






일단 아주 많은 양에 놀랐습니다.

쫙 짜주니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질감의 클렌징폼이 나왔고

물을 묻혀 마구마구 거품을 내줍니다.






거품을 내고 얼굴에 묻힌채 찰칵

클렌징폼이 순한편인지 눈을 살짝 떠봐도 눈이 맵지 않더군요!






세안만 했는데도 이미 얼굴이 훨씬 뽀송해진 느낌!

셀카 찍느라 아무것도 못 바르고 몇 분 있었는데도 

전혀 땡기지 않을 정도로 고성능인 클렌징폼 되겠습니다.






에센스는 막 흘러내릴 정도로 묽은 편.

수분젤 같은 느낌의 잘 발리는 에센스.

그래서 팩하기 전에 바르기에 아주 적합.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비타 스노우 에센스를 바른 후에

스텝3인 블랙 물광 마스크를 붙여줍니다.

간혹 너~무 액이 많은 마스크팩은 오히려 부담스러운데

이 마스크팩은 팩은 아주아주 촉촉하고 위에 톡톡 바를 정도로 적당한 양!






전 사실 오늘 컨디션이 안 좋은 날이었는데도

얼굴이 이토록 블링블링한 것은 모두 다 블랙 물광 마스크팩 때문!

이 3단계를 꼼꼼하게 거치니 그야말로 탱탱하고 밝은 피부 완성+_+





+

제이준 공식 홈페이지

www.jayjun.co.kr






+

+이 포스팅은 제이준 코스메틱으로부터 무료 체험을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오늘은 제가 올 겨울 아주 행복하게 날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인

제가 애정하는 관리샵 소개를 하겠습니다+_+





술집많고 먹을 것 많은 홍대앞에 있는

끌리메 홍대점이 바로 그 곳!






'춤추는 성형 윤곽관리' 라는 것을 어디선가 들으셨다면

고거이 바로 끌리메의 대표 프로그램이랍니다.

마지막 관리받는 날인 8회차던 전 석고를 떠서 직접 얼굴 비교를 뚜둥!






끌리메 홍대점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안내되어 있고

예약제이기 때문에 시간 맞춰 가서 안내받고 뜨끈한 베드에 누우면 OK






이 윤곽관리는 끌리메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4D시스템을 이용해 입증된 과학적인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가 굉장히 여러 단계로 세분화되어 진행되는데

매 단계마다 관리쌤이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제 피부의 탄력이나 건조도까지 콕 집어서 얘기해주니

진심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음마 좋은것!






관리 전엔 이렇게 뭉치기 쉬운 지점들을

꾹꾹 눌러서 아이고야 이미 시원해...

전 이때 진심 잠들었으요...






이 때도 개인마다 받는 압의 차이가 있으니

괜찮냐고 물어보며 미친듯이 눌러주는 관리쌤의 센스






관리샵이라고 얼굴에 팩 붙이고 떼고 이게 다가 아니라

이렇게 섬세하게 만져주니 몸이 더 이완되고 편안해져요.






특히 전 블로그 하다보면 거북목 자세는 물론;

휴대폰도 자주 보다보니 목이 너무너무 안 좋은데

어깨부터 촥 만져주니 어찌나 좋은지요.






저 따라서 두 번이나 끌리메 와서 나란히 관리받은 제 친동생은

허리디스크도 있고, 만성통증(!)에 시달리는데

끌리메 데콜테 관리가 웬만한 타이 마사지샵보다 훨~씬 낫다고 엄지척!





 

몸이 아픈 곳이 많아서 늘 마사지샵 찾으러 다니는 동생이 그렇게 말하니

저로써도 참 뿌듯하고 공감됐던 얘기에요!






데콜테 관리가 끝나면 꼼꼼하게 얼굴 관리로 넘어가서!

뼈를 건들진 않고 속근육을 쓱삭쓱삭 풀어줍니다.






역시 굳어있는 목 때문에 슬픈 전

이렇게 관리쌤이 고개를 확 돌려놓고 마사지해주면 






처음엔 뭔가 겪어본 적 없는 아픔에 약간 힘든 듯하지만

마치고 나니 왜 이리 개운하다요?






운동덕후인 저도 필라테스나 요가로는 다 풀 수 없는 이 개운함을

바로 끌리메에선 쌤들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느낄 수가 있답니다.






관리를 마치고 전, 후 비교를 위해 후 석고를 뜨는 중!

약간 숨쉬기 불편하지만 그리 긴 시간은 아니라서 견딜만해요.






관리를 다 받고 나오니 늘 그렇듯 차가 준비되어 있고

저의 전, 후 얼굴이 적놔라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 받을 때마다 남기는 제 싸인과 

관리 선생님이 적는 제가 그날 받은 관리 이름이 적혀있어요.





 

다른 고객분들의 석고팩도 전시되어 있고

제가 너무 사랑하는 인오라 관리 제품도 아름답게 놓여있는 끌리메 홍대점.






가장 큰 차이는 관리 후 코가 더 오똑해졌고,

이마가 볼록해졌으며 얼굴이 입체적으로 더 쏼아있어 졌다는 점.

그리고 저한테 가~장 좋았던 점은

아주아주 편안하고 기분 좋은 분위기에서 예뻐질 수 있었다는 점!






제가 두 손 두 발 들어 칭찬하고 추천하는 끌리메 홍대점+_+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어서 와서 우리 같이 예뻐져요^^





+

끌리메 공식 홈페이지

http://www.cclime.com/





+

+끌리메 뷰티에디터 2기 자격으로 끌리메로부터 무료 체험을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어딜 가도 화이트데이 예고를 볼 수 있는 요즘

제가 무얼 하면 사랑받는 남좌가 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바로 제가 다니는 피부관리실 끌리메의 특별 패키지랍니다+_+






제가 끌리메 홍대점 다니면서 넘나 맘에 들어서

갈 때마다 동생 데려가서 같이 누워서 관리받는 샵이랍니다!

그럴때마다 특유의 따뜻하고 발랄한 쌤들의 손길에

넘나 까칠한 제 동생도 어찌나 좋아하는지^^

여성분들에게 선물하면 이미 합격인 바로 이 패키지+_+






관리 순서가 이렇게 자세하게 나오니 훨씬 보기 쉽네요!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있는 분들,

예뻐지고 싶은 분들, 

공주같이 대접받고 싶은 분들 모두 오셔서 이번 CJ몰 핫딜 함께 하시죠+_+

내일 모레인 3월 9일 0시에 열린다고 하니 미리 알람 알람!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43195886






자 이번 딜 정리해보면

기간 : 3월 9일 ~ 3월 15일까지

혜택 : 1) 최대 67% 할인 + 서비스 관리프로그램

2) 화이트데이 스페셜 CJ몰 단독 3 in 1 집중 관리 런칭(복부 or 하체)






+

끌리메 공식 홈페이지

http://www.cclime.com





+

+끌리메 뷰티에디터 2기 자격으로 끌리메로부터 무료 체험을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3월의 첫 주말다운 포근한 날씨의 일요일입니다+_+

전 이번주에 집도 이사를 하고, 오피스로 쓸 오피스텔에도 입주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는 한 주를 보냈습니다.

그 와중에도 동생과 함께 시간내서 간 곳은 바로바로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끌리메 홍대점!

이사하며 절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동생에게 피부관리를 쏘겠다 했더니

아~무 말없이 순하게 따라온 동생(놈) ㅋㅋㅋ






토요일 저녁시간인데 두 사람 관리받을 타이밍이 된다 하셔서

시간맞춰 뙇 갔더니 넘나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었습니다^^






살짝쿵 보여드리는 끌리메 홍대점 내부

깔끔하게 사용하는 제품과 고객들 관리 전, 후 모습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고






끌리메 홍대점이 빌딩 한 층을 통째로 사용하기 때문에

홍대라서 시끄럽거나 넘나 소란스럽다는 느낌은 No!

제 동생도 저따라서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첫 방문때 관리해주셨던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도와주셨다는^^






갈때마다 건조하다고 혼나는 전 

자유관리였던 이 날 수분관리를 선택!

역시나 넘나 친절하신 관리선생님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이 제품으로 관리가 들어가게 됩니다용!

방사능 우려도 있지만 

전 뷰티선진국이자 우리나라 여성들 피부와 가장 흡사한 일본 화장품 아주 따랑합니다+_+






한 시간 넘게 천국같은 시간을 보내고 나오니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시고 






원래도 얼굴이 작은 저지만^^; 관리 후엔 얼굴 소멸 직전이라며 ㅋㅋ

게다가 피곤하면 칙칙해지는 낯빛이 대체 왜 이리 빛이 나는 거냐며!

나중에 저도 사진보고 놀랐습니다!

역시 홈케어와는 차원이 다른 전문가의 손길!






제 얼굴은 아니지만 넘나 신나므로 이 앞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전 하체관리도 받아봤는데 끌리메에선 얼굴관리가 엄지척입니다!

괜히 대표 메뉴가 아니지 않겠습니까 헤헿

얼굴관리는 윤곽이 아니라도 모두 주옥같은 것!






민낯이지만 관리선생님의 손길로 샤방해진 모습으로 인증샷!

한 번 볼때보다 두 번 보고 세 번 보고

갈 때마다 넘나 기분 좋은 끌리메 홍대점 쌤들+_+

같이 데려간 제 동생도 완전 만족하고 샵이 정말 정겹고 따뜻하대서

저까지도 어깨가 으쓱하던 시간^^





+

끌리메 공식 홈페이지

http://www.cclime.com/





+

+끌리메 뷰티에디터 2기 자격으로 끌리메로부터 무료 체험을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리얼베리어 제품 두 가지를 묶어서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제가 요즘 즐겨 사용하는 아이가 있는데






바로 뷰티디바이스인 수분 측정기입니다!

건전지를 넣고 전원을 켜면 이렇게 0이 나오고






수분을 측정하고 싶은 부위에 대고 잠깐만 기다리면

제 수분도가 표시된답니다.

이 날 전 죙일 촬영을 마치고 풀메이크업 상태 +_+






제 볼 수분도는 31.2%가 나왔군요!

설명서를 보니 겨울철 얼굴 수분도는 30~50%가 보통이고,

30%아래면 수분 부족!!!!

전 그야말로 세이프한 셈 ㅠㅠ






종일 건조한 스튜디오에서 고생한 제 풀메이크업 얼굴을

어서 씻어내 보겠습니다!






리얼베리어 직원분도 가장 애정하는 아이 중에 하나라고 하셨던

리얼베리어 클렌징 폼입니다.

생크림같은 보드라우면서 미세한 거품이 가장 큰 특징!






세안을 마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수분 측정을 다시 해보니 

세상에 이게 웬일! 왜때문에 수분도가 36.3%로 더 높아진거죠?

방금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 더 건조해질 것을 각오한 것인데!!!!!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클렌징폼이라더니

오히려 피부에 수분을 더 줬잖아...

닦일 땐 박박 닦인다는 느낌보단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라 

이렇게 조용히 강려크한 효과가 있는지 전혀 몰랐네!






그렇다면 넘나 고생한 제 피부에게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으로 수분을 강력하게 줘보겠습니다.

유난히 건조한 날에는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효과적이라고 해서

한번 바르고, 몇분 후 다시 한 번 발라줬습니다!






그러고 수분 측정했더니 무려 47.8%의 수분감!

심지어 흡수되라고 한 15분 후에 잰 것인데도 이 정도!

역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명성 다운 효과에 엄지척 +_+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을 

현미경으로 관찰 했을 때 보이는 저 꽃잎 네 개같은 몰타크로스 구조!

저 구조가 실제 사람의 피부장벽 구조와 가장 흡사한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내 피부와 가장 유사한 성분을 넣어주니 회복이 빠를 수 밖에!






다른 화장품도 다 저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던 찰나에

다른 회사 수분크림을 현미경으로 관찰해보니

저 몰타크로스 구조는 전혀 안 보이는구나...

그러니 한 번 발라도 시원하기만 하고 오래 촉촉하지가 않았던거구나...






이 역시도 다른 회사 제품을 현미경으로 본 것!

점 세개같은 구조가 보이긴 하나 리얼 베리어만큼 치밀하지가 않네요 +_+

이렇게 자세히 뜯어보니 더 믿음이 가는 리얼베리어!

올 봄 꽃샘추위에도 내 피부를 부탁해^^





+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http://www.neopharmshop.co.kr





+

+본 포스팅은 아토팜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요즘 제게 꿀같은 시간 끌리메에서의 관리 타임!

이 날은 뷰티에디터들이 공통으로 체험하는 '인오라 레이 메소드' 관리 받는 날+_+






이 날은 전 압구정에서 일보고 

지하철타고 합정역에서 내려 끌리메까지 걸어 걸어 도착!





이미 편안해보이는 이 분

오늘 받게 될 이 인오라는 몸이 노곤노곤해지는 힐링 코스란 말에 이미 기대 만빵






이 인오라 레이 메소드는 개인의 생년월일에 따라 

24가지 제품 중에 맞는 아이를 골라 집중 케어를 해 주는 서비스!

나무, 지구, 꽃 등 각자 향도 다 다른 제품이라는 점.

제 생년월일을 미리 보시고 제겐 나무가 맞다며 준비해주신 것을 보고 감동+_+






이 인오라 레이 메소드는 뷰티왕국 일본에서 도입해 온 거라고!

개인별 성격, 성향까지 분류해 놓았던데

전 그닥 맞진 않은데 ㅋㅋㅋ 관리 선생님은 엄청 잘 맞더라고 하시더라는 +_+






제가 넘나 좋아하는 홍대점 관리 선생님!

밝은 에너지로 넘나 친절하실 뿐 아니라 

제가 어떤 관리를 받는지 자세히 알려줘서 넘나 안심이 됩니다.

인오라 시작하며 지압 시작






열선이 깔려있는 침대라서

뜨끈뜨끈한 거 좋아하는 저에겐 이미 누워있는 것만으로 천 to the 국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겨울엔 이렇게 지지는 거 강력추천

찜질방에선 느낄 수 없는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지니 여기가 극락






복부 지압할 땐 압이 괜찮냐고 물어보시고

오히려 몸을 이렇게 준비운동(?)하게 하고 시작하니 아주 좋아요!






관리 선생님 자리에 오시고 드디어 관리 시작!

제 생년월일에 해당하는 나무향이 호불호가 있다던데 전 호!

인공적인 향이 많이 안 나서 더 편안해지더군요.






관리 선생님의 매직 핸드로 데콜테와 등까지 손 넣어서 촥~ 훑어줄 때

잘왔네, 잘왔어! 므흣함 폭발

목 뒤랑 등은 혼자 마사지도 못하니 샵에 왔을 때나 누리는 호사






넘나 좋아하는 목 뒤 마사지는 사랑입니다.

끌리메는 꼭 이렇게 가장 많이 뭉치는 데콜테를 먼저 풀어주고 시작하니

이미 얼굴 관리로 넘어갔을 땐 넘 편안해서 자고이쩡...






영원히 계속 되었으면 하는 그녀의 손길 ㅋㅋ

인오라는 이게 맞춤 관리라 그런지 백이면 백! 받는 분들 다 주무신다고.

무조건 쉬고 싶다는 분들은 끌리메오면 인오라를 선택하세요.





 

이젠 기기 테라피로 아까 제게 맞는 그 인오라 에센스를 

마구마구 흡수시켜줍니다,

이 때도 눈이 부시면 안대를 해 주신다는 그런 세상에 없는 센스 발휘하는 관리쌤!






전 다른 관리샵도 많이 다녔었는데

수기로만 해주는 곳에선 한계가 있는 흡수를 기기를 이용하니

화장품의 좋은 성분이 몽땅 피부에 죄다 흡수 되는 느낌!






5차에 걸쳐 관리받으며 효과를 가장 드라마틱하게 느낀게 제겐 이 인오라였습니다.

다음 날 샤워하며 얼굴을 만지는데 이게 내 얼굴 맞나? 싶은 비단결!

엄청 얇고 건조한 제 피부가 겨울에 이렇게 탱탱하기 어려운데

역시 개인별 관리 인오라의 위력을 느낄 수 있었던 경험이었어요.

1회 9만 6천원에 진행중인데 전 제 동생도 돈주고 데려갈 의향 있을 정도^^






+

끌리메 공식 홈페이지

http://www.cclime.com





+

+끌리메 뷰티에디터 2기 자격으로 끌리메로부터 무료 체험을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음력 설날 다들 알차게 보내셨나요?^^

전 동생과 일본 여행 가려다 임박하니 표가 너무 비싸서

올해 설날은 신라호텔 패키지로 결정!






설 당일날 체크인해서 다음 날 체크아웃하는 1박 2일 코스로

설날 세배하고 출발했는데 서울 시내 엄청 막히더군요 ㅠㅠ

신라호텔 로비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이미 바글바글






이번 설 패키지에는 작년 설 패키지처럼

간단히 안주와 무제한 와인이 제공되는 와인 뷔페 겸 콘서트 입장권이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포토존인 블링블링한 신라호텔 조명

다들 여기서 사진찍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체크인하고 찍어보았습니다.

체크인하니 피트니스와 미스틱 가든(와인뷔페) 입장권을 같이 받았고요.






제 뒤로 보이는 체크인 줄

패키지엔 조식이 포함되지 않아서 저희는 추가 금액냈습니다.

투숙객 2인에 한해 50% 할인되니 핵이득






생화인가? 꽃도 만져보고

동생은 밖에 산책나가 포켓몬을 잡자 하지만 단칼에 거절






피트니스나 구경하자! 하고 짐 놓고 나와서

사진도 찍고






얘는 실내에선 덥다고 반팔입고 다니는 아이^^;

그 와중에 추위 많이 타는 저는 오리털 파카 고수






제가 설 전에 야외촬영을 너무 달려서 그런지

당이 급 떨어져서 1층 더라이브러리에 들렀습니다.






어디가든 아포가토 고집하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저의 아포가토 사랑 헤헿






아포가토 시키니 하겐다즈같은 맛난 아이스크림 두 스쿱에

찐한 커피 원액과 사브레 버거같은 과자를 주네횽? 






정신 못 차리고 흡입

커피 아주 진하고 맛나서 그런지 섞어먹으니 완전 뀨뀨뀰맛!






의도하고 앉은 건 아닌데

정각이 되니 밴드가 듣기 좋은 음악을 연주해줘서 더 좋아






주변 여성들 삼삼오오 모인 테이블은

삼단 트레이에 담긴 애프터눈 티세트 많이 드시던데

이거 가성비 괜찮은가봉가+_+






먹어줬으니 또 시설 좋은 신라호텔 피트니스에서

유산소 운동 한시간 때려주고, 근력운동도 하고 찰칵






서두르는 동생에게 끌려 2층 다이너스티홀에 가니

미스틱 가든 공연은 시작 전이고,

이미 홀이 거의 다 차있더군요.






조명이 예쁘고 테이블 세팅도 참말로 아름다웡.

스파클링 와인부터 시작했는데 아따 맛나요잉.






사우나를 오래 즐기고 바로 와인을 때려박으니

불타는 고구마가 된 제 동생과 인증샷도 남기고






설날인데 연인끼리, 가족끼리, 여자친구들끼리 

생각보다 다들 다양한 구성원들끼리 같이 오셨더라고요. 

저도 미스틱가든 입구에서 사진 남겨보고






저게 왜 미스틱가든인지 알 수 없는

민속촌스러운 인테리어 앞에서






빌리어코스티라는 가수 분이 '세월이 가면' 과 같은 흘러간 가요와

성시경 곡등 2000년대 초반 곡들을 메들리로 들려주셨는데

전 오히려 생소한 재즈보다 가사 다 따라부르고 넘나 좋았어요!






당장 롸잇나우 집으로 데려오고 싶던 포근한 침대에서 

1초도 안 깨고 푹 잔 다음 날

8시 반쯤 부랴부랴 조식 먹으러 내려간 더 파크뷰






붐빌 것 같다면서 최대한 빨리 내려와서 이용해 달랬지만

9시 반 정도 넘으니 한산해서 오히려 아주 좋았습니다.

10시 반까지 운영하니 두 시간은 먹은셈^^;






호텔 조식 뷔페가면 요거트 꼭 드세요!

어찌나 신선하고 과일을 같이 넣어 먹으면 맛있는지+_+






아메리카노만 자리로 갖다주고

라떼나 카푸치노는 요기 와서 시켜먹어야 하는데 명불허전!

더 파크뷰 우유 들어간 커피 맛있으니 꼭 드세요^^






1박 2일간에 꿀같은 휴식은 성공적!

야외 자쿠지가 너무 작고 사람이 많아서 안 들어간 것 빼고는

조식, 잠자리는 엄지척 하게 하는 신라호텔+_+

날 위한 선물을 주고 싶을 때 편~안하게 쉬고 오는 코스로 강력추천합니다.





+

신라호텔 홈페이지

https://www.shillahotels.com







여러분 안녕!

전 이번주부터 끌리메 선릉점에서 홍대점으로 옮겨 피부관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_+

따뜻하고 친절한 홍대점 선생님들의 환대에 기분이 up!





홍대 상상마당쪽에 위치해 있고

큰길가라 찾기 쉬워서 길치인 저도 금방 찾아 갔습니다+_+






관리 3회차인 이 날은 카카오 테라피를 받는 날!

제가 맨날 뭉쳐있는 데콜테부분에서 얼굴 순서로 관리가 들어갑니다.






바로 이런 특수한 초콜릿 크림을 이용한 피부관리 되겠습니다.

카카오 전용 제품을 사용하여 

제 몸에 바르자마자 개코인 저는 킁킁

달달한 향기에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카카오 크림을 바르는 데서 끝나면 끌리메가 아니죠!

고주파를 이용해 림프 순환을 먼저 도와줍니다.






이게 전기이다 보니 예민하신 분들은 찌릿찌릿해 한다던데,

전 적당한 열이 가해져서 기분 좋게 받았습니다.

특히 뒷목부분 해줄땐 어찌나 시원하던지!






데콜테를 마치고나선 얼굴 관리가 들어갑니다!

보습, 미백에 효과적이라는 카카오테라피+_+






하고나면 메이크업도 잘 받아서

결혼식 앞둔 신부들도 많이 받는다는 진정한 힐링코스!






관리해주는 선생님이 카카오테라피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시고,

고주파에 대한 주의사항도 섬세하게 안내해 주셔서

누워서 관리받으면서도 넘나 신뢰가 가는 것!






샵 내부엔 적당한 음량의 음악이 나오고 

따땃한 침대 위에서 달콤한 스멜의 카카오향까지!

이거슨 천국






한시간 반동안의 관리를 마친 후

저는 저녁 먹으러 갔다가 

"얼굴이 오이형이다" 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로 살아난 V라인

평소엔 달걀형이고, 살쪘을땐 걍 보름달인 제 얼굴형인데 

성공했쥬 헤헿






쾌적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

끌리메 홍대점 로고 앞에서 찰칵






이 날 제 얼굴에 퐉퐉 쏴준 고주파 덕분에 

얼굴 붓기가 쏙 들어가고

피부가 보들보들+_+ 전기매트 달고 살아서 넘나 건조할만한데도

초크초크해진 제 피부에 대만족!






여성 동지 여러분은 다다음주가 발렌타인 데이라서

남친 선물 고민 많을 텐데

걍 손 잡고 나란히 누워서 카카오테라피 받으며 편~안하게 쉬는 것도 좋은 방법!

커플 마사지 시켜주고 맛난 거 먹으러 가는 코스 추천합니닷+_+






+

끌리메 공식 홈페이지

http://www.cclime.com





+

+끌리메 뷰티데이터 2기 자격으로 끌리메로부터 무료체험을 제공 받았습니다.+ 











여러분 안녕!

야외 촬영은 물론 행사나 미팅으로 오만 곳을 돌아다니는 전

작년 겨울엔 보약을 한 첩 먹어서 겨울을 지냈고,

올해는 바로 요 놈이 있어 이 추운 겨울을 지낼 수 있었답니다!






제가 꿀단지처럼 소중하게 모시고 있는

요 한약 봉지 바로 얘네들입니다!

편의점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쌍화탕'인데요+_+






제가 재작년부터 열심히 약을 지어다 먹는

동대문구 전농동에 있는 '마음아람한의원'이라는 곳에서

쌍화탕을 맡겨서 지어다 먹고 있습니다.

작년에 오픈때 기념으로 제작했다는 최고급 보냉백!






한 제를 지었는데 요래 짐승용량!

심지어 한 달을 열심히 먹었는데도 이 정도랍니다.






전 몸 안 좋으면 백에 넣어서 가지고 나가는데

휴대하기도 편리!






한약은 쉐킷쉐킷해서 먹어야 하는 건 아시죠?

전 외부에서 마셔야할 땐 어쩔 수 없이 컵에 부어 전자렌지에 돌리지만,

집에서 먹을 땐 여기 적힌대로 끓는 물에 넣어서 데워서 마십니다.






여기 원장님이 아주 참하고 꼼꼼한 여성분이시라

넘나 귀여운 글씨로 요래 자세히 안내를 해주시고!






빛의 속도로 도착한 쌍화탕

전용 택배맨을 이용하시는지 늦은 저녁에 띵동 나가보니 쌍화탕 도착!






냉장고에 보관해도 되지만

요 보냉백에 마구 넣어서 저희 집에선 베란다에 보관한답니다.

꺼내먹기도 쉽고, 겨울철이니 서늘해서 OK




 


촬영할 때 저의 넘쳐 흐르는 에너지를 보고 

감독님들이 "뭐 좋은 거 먹었어?" 라고 많이들 하시는데

바로 그 비법은 좀 피곤하다고 느낄때마다 쭉쭉 마시는 요 쌍화탕!






한의사 원장님이 보내주신 약 포장 사진

일렬종대로 나란히 차렷!






저희 엄마가 저 어릴때부때 제가 피곤하다고 하면

무조건 시중에 파는 쌍화탕부터 데워 주시곤 했는데,

그 너마들 성분표 보면 '액상과당' '흑설탕' 다 표기 되어 있고

실제로도 마시면 너무 달잖아요.






이번 겨울 같은 경우는 전 하루에 촬영 두 건 하고 온 날은

시체가 되어 일주일을 골골댔는데

이럴때마다 설탕물을 일주일 내내 먹자니 칼로리 걱정도 너무 되는것!

하지만 한의사 선생님이 직접 요래 정성스럽게 달여주신

쌍화탕은 믿고 쭉쭉 마시고 안심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원장님 말씀에 따르면, 쌍화탕을 흔히 감기약으로 알고 있지만,

실은 몸에 기력을 회복시켜주는 보약 오브 보약이라고 합니다+_+

백작약, 황기, 당귀, 천궁, 감초 등 9가지 약재가 모두 들어간다고!






근데 또 신기한게 싱싱한(?) 약재를 써서 그런지

여기 쌍화탕은 마시고 나면 뒷맛이 개운해요.

사탕을 부르는 텁텁한 옛날 한약 맛 No!






간지작살 마음아람한의원의 한약재들 +_+

요기 한약만 먹어도 운동 선수 전업해도 될듯 ㅋㅋㅋ 






제가 제 돈내고 열심히 사먹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여러분+_+

정성스러운 원장님의 쌍화탕이 더 흥하길 바라면서!

(제 블로그보고 연락하시면 원장님이 더 잘해주실지도 속닥)






+

마음아람한의원 블로그

http://blog.naver.com/maumaram







여러분 안녕!

제가 새해에 새롭게 다니게 된 피부관리샵은

바로바로 '아름다움에 끌리다'라는 뜻의 끌리메 선릉점이랍니다 +_+






선릉역에서 먹자골목으로 추정되는

식당 많은 골목으로 10분 정도 걸어 들어가면 도착!






이 날은 제가 방문한 첫 날이라 

얼굴 윤곽관리 들어가기 전에 하는 '페이스 포인트 관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관리를 받으러 들어가니

요래 많은 침대들이 절 반겨주고 있었고






포브스 코리아 2016년 소비자 선정

에스테틱 부문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는 끌리메답게

여러가지 표창장들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쌤들이 발랄하고 기분 좋게 맞아주는 끌리메 로비

제 휴대폰 번호가 저장되어 있는지 전화만 해도

"시영님~!"하고 받으셔서 깜놀 ㅋㅋ +_+






전 이 날 넘 추운데 지하철타고 가서 

샵까지 걸어 올라가다가 넘나 추벘는데 침대가 뜨~끈해서 짱좋!






평소 열심히 운동을 하긴 하지만

관리실에서 해주는 목 마사지는 핵꿀맛이쥬!






남이 해주면 진~짜 시원한 뒷목도 풀어주시고

전 쌤이 관리 시작해서 제품 발라보니

피부가 건조하다며 알아서 그게 맞게 해주시더군용.






사실 몸이 드러나는 옷을 입는 여름이 관리의 계절인 것 같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몸에 순환이 안 되고, 잘 뭉치고, 군살도 잘 붙는

넘나 추운 빙하기야말로 관리가 필요한 시기!






말린 어깨여 가라!

어깨도 꾹꾹 눌러주니 본격적인 관리 전부터 이미 시원합니다+_+






끌리메에선 특유의 비법같은 나무 스틱같은 걸로

턱선을 요래 저래 밀고 눌러주셨는데

한쪽 마치고 양쪽을 비교해보니 저의 턱이 V라인이 되어 넘나 놀란것!






전 무턱에다 살이 조금만 붙어도 턱이 두툼해져서

넘나 보살상이 되는 얼굴이라

넘나 낯선 V라인에 리프팅 효과 따따봉 인정!






얼굴 근육 사이 불필요한 지방분해에 도움이 된다던데

나도 모르게 쌓아뒀던 fat들이 쫙 풀어졌는지 

불과 한 시간만에 극적인 효과가 뿌듯하더라고요^^

이번주에 받을 2차 관리도 넘나 기대중인 것으로 데헷





+

끌리메 홈페이지

http://www.cclime.com





+

끌리메 뷰티에디터 2기 자격으로 끌리메로부터 무료 체험을 제공받았습니다









  1. 2017.08.01 16:03

    비밀댓글입니다

여러분 안녕!

설을 일주일 앞둔 일요일입니다 +_+

눈이 어마어마하게 오는 빙하기에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전 요즘 피부관리샵에 가도 건조하다, 메이크업 받으러 가도 건조하다,

만성 건조녀로 지적받고 있는데 그럴 때 유용한 아이를 소개해 드리지요!






동생이랑 짬내서 점심먹으러 디큐브시티 갔다가

말로만 듣던 카페 빈브라더스를 처음 가봤습니다+_+

분위기 좋고 커피맛 좋고!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리얼베리어에서 

이제 막 출시한 따끈따끈한 페이스오일이 도착해서

넘나 설레는 마음으로 들고 나왔지요.






손에 뙇 들어가는 앙증 크기

오일이라 스포이드형으로 생겼지요.






100% 식물성 오일만 담았다는 

그래서 피부 친밀도가 우수한 오일!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에게도 OK






식물성 오일이다보니 개봉후 6개월안에 사용하셔야 하고

역시 요 아이를 바르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성분도 포함되어 있어요!






오일이다보니 다른 리얼베리어 제품과 케미도 꿀!

수분크림이나 세럼이랑도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네요.






페이스 오일 성애자인 제게

"오일 너무 미끌거리거나 흡수가 안되지 않느냐?" 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손등에 요래 얇게 펴발라도 저 광택 보이시죠+_+






피부에 직접 닿는 애이다 보니

향이 넘나 중요한데 뙇 좋은 자연의 향!






좋은 오일이라면 절대 밀리거나 번들거리지 않습니다.

풍부한 보습과 빠른 흡수도 엄청난 장점+_+






저한테 맨날 어쩜 그렇~게 진한 메이크업을 맨날 하면서도

피부가 멀쩡할 수 있냐고 하시는데

좋~은 제품은 잘~ 골라쓰면 된답니다 여러분^^

특히 요번 리얼베리어 트리트먼트 오일은 가장 추운 1월에 쓰기에 최적의 제품!






+

네오팜샵 홈페이지 (리얼베리어 제품을 구매 가능)

http://www.neopharmshop.co.kr






+

본 포스팅은 리얼베리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어제 올리려고 했던 포스팅이 새해로 넘어왔네요!

제가 아나운서로 살면서 제 왼팔, 오른팔과 같은

저의 스타일링과 분장을 담당해주는 쌤들을 소개합니다+_+

반년동안 제 광고, 행사, 방송 활동 스타일링을 싹 다 모았으니 꿀잼 예약!






이건 뷰티 리뷰 올릴겸 집에서 혼자

baby one more time! (이 노래 알면 그대 나이가...)






헤어 잘하는 샵 찾기 어려운데

전 내추럴하면서도 카메라빨 잘 받는 더클래스 헤어 애정합니다.






이건 메이크업 하던 어느 날

볼터치 하려고 핑크를 볼에 칠했는데 엄훠나 넘나 귀여워!






잠시 멈춰서 사진 남기고 가실게요

굳이 꽃받침하는 나란 여자 






이 날도 무슨 촬영인지 미팅인지 하느라 풀메이크업날

단발인데 발랄하게 스타일링






SK2 피테라 에센스 리뷰를 쓰기 위해

안방 드레스룸에 앉아 셀카 오백장 찍기 시~작






제가 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놀라서 좋아요 눌렀다, 로또 됐냐, 시영아 시집가자, 물 먹다 뿜었다 등

반응이 퍽ㅋ발ㄹ






뻔한 화장품 리뷰야 저 아니어도 많으니까요.

더클래스에서 원피스랑 귀걸이까지 몽땅 스타일링해준 것!

현직에서 오래 활동한 스타일리스트 쌤들이라

전 무조건 믿고 따르는 편+_+





그게 마음이 편하기도 하고

제가 더클래스 오픈 이후 1년 반정도 쭉 이 샵만 다니는데

일하면서 의상때문에 단 한번도 컴플레인 걸린적 없고 

오히려 칭찬만 많이 들었기 때문!






어느 날은 비포 앤 애프터 찍어보겠다고

도착하고 의상입고 민낯으로 사진을 ㅠㅠ






쌤들 중 한 분 생일이라고 해서

근처에 빌리엔젤 있길래 통크게 조각케이크를 홀케이크로 만들어서 쐈지요!






근데 왜 너 생일인 것처럼 웃고있니?

그새 메이크업을 마치고 케이크 앞에 선 그녀






전 여름이면 마라톤에, 하루 한시간씩 한강에서 조깅에

엄청 새카매져서 피부톤이 홀랑 바뀌는데도

까만건 어쩔 수 없지만 알아서 아주 잘 메이크업 해주십니다.






의상에 맞는 헤어, 메이크업을 들어가니까

발랄한 원피스에 맞게 귀요미 헤어 스타일링






이 날은 호텔에서 진행되는 

한 항공사의 일년에 가장 큰 행사 진행하러 가는 길






핏감과 소재가 좋아 아는 사람은 다~아는 으네드레스

역시 이 날 옷도 쌤들이 다 골라준 것!






전 키가 아담해서 늘 옷 고를 땐 기장이 문제인데

제가 가자마자 옷 고르면 헤어, 메이크업할 동안 급가봉하거나

전날이면 기장도 일일이 다 잡아서 가봉해주시니 걱정 no!






저의 셀카존인 더클래스가 있는

이대 서희스타힐스 엘리베이터 되겠습니다.

입자마자 귀여워! 난리가 났던 귀요미 원피스입고^^






제가 봐도 귀여워서 길을 걸으면서도 셀카

얼마나 좋은지 안녕까지 하고요 ㅋㅋ






이 날 제가 방콕까지 가서 한 1인방송 BJ 시상식날이었는데

아무런 상도 받지 못한채 

아까 업된 기분은 어디가고 바로 울기 직전 모습 ㅠㅠ






그러나 집에 와서 또 새로운 화장품 리뷰를 위해

남다른 셀카를 찍는 회복력 끝장인 그녀 ㅋㅋ






아침부터 저녁까지 죙~일 진행했던 골프대회

이 날도 역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더클래스! 

저 아저씨들 사이에선 아이유가 부럽지 않습니다 호홓






이 날은 아나운서가 아닌 뷰티 크리에이터로 사진찍는 날

그래서 자연스럽되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준 쌤들

이게 더 어려워용...






제가 길바닥에서 사진찍는 날은

그만큼 스타일링이 마음에 쏙! 들었다는 것 호호






이 날은 홈쇼핑에서 먹거리 파는 날!

지난 번에 작가언니가 빨강이 잘받는다 해서 또 빨강으로!






빨강은 식욕을 업시키는 컬러라고 하지 않나요!

코카콜라 마크가 괜히 빨강이 아니죠잉+_+

방송에서 빨강입은 날 보면 많이들 살거야...생각하며 출동






더클래스 주차장 앞에서 

차가 나오길 기다리며 또 셀카 헤헿






두 시간 걸려 화성시에 도착해서 냉면 먹으러 가서

기다리며 또 셀카 헤헿






핀컬핀 머리에 꽂고

무려 한남동 버스정류장 앞에서 환승하러 버스 기다리는 중






머리에 이렇게 꽂고 다니면 

누가 안 알려주냐고 하는데 네, 알려줍니다.

아주머니들이 특히 많이 알려주십니다, 언니! 머리에 핀! 하고 ㅋㅋ

제 머리 망가지지 않는게 더 중요하므로 전 괜찮습니다 헤헿






명품 화장품 및 좋다는 애들은 다 모인듯한 더클래스 화장대 호홓

가끔 이게 좋네, 저게 구리네 무한으로 가능한 뷰티토크






이렇게 예쁜 옷들 조합을 어찌 구하는지!

넘나 예뻤던 이 날 블라우스와 빨강 치마






평소 제가 즐겨쓰는 이니스프리 디퓨저

지인 추천으로 쓰게 됐는데 가성비 굳이라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이니스프리 이벤트에 당첨되어 화장품 꾸러미 득!템!^^






이 날은 제가 광고를 찍게 되어

제작사쪽에서 어떤 의상을 입을 건지 미리 알려달라고 해서






더클래스 쌤들께 컨셉을 미리 말한 뒤

옷들을 받아서 쭉 입어보고 사진을 보냈지요!






그리고 결정된 아이는 바로 이 착장!

6살 여아의 예쁜 엄마로 나온 요 광고+_+






부산에서 촬영한 렛츠런파크 광고

아주 화목한 가족으로 나와서 넘나 만족^^






송년회 사회보러 가는 날

일년에 두 번 입는 아주 화려한 원피스 입고!






추울까봐 가죽자켓입고 그 위에 코트 입고

2호선 탈 걸 알았는지 더클래스쌤이 초록색 핀컬핀을^^






결혼식 사회보러 간 어느 날

식장에 일찍 도착해 커피 한 잔하며






요 아이는 더클래스와 으네드레스가 같이 제작한 자켓

저 이 자켓 입은 날 살빠졌냐는 소리 들었어요!





+

벨무드

으네드레스 구매는 요기로

http://www.belmood.com/





이 날 아주 예뻤다는 얘기 많이 들은

주부모델로 촬영하던 날 스타일링!






부산에 송년회 사회보러 가던 날

반짝이 블랙 원피스에 물결머리로 포인트 준 날!






행여 추울까봐 짐이 한보따리지요!

부산 도착할 때까지 전혀 흐트러짐 없던 요 헤어스타일 넘나 러브+_+





 

이건 천안에 홍보영상 촬영하러 가던 날

적당한 색조화장으로 생동감 있는 분위기 up






전 아주 가끔 제 청바지나 드레스 입는 경우 아니면

더클래스에서 의상/헤어/메이크업 쫙~ 다 하는데

미리 의상컨셉을 카톡으로 요래 보내두면






도착하면 바로 입어볼 수 있게

쌤들이 컨셉에 맞게 두세벌씩 준비해주십니다!

그럼 그 중에 골라서 입는 것은 저의 몫+_+






이 날은 어느 화장품 튜토리얼 영상 찍던 날

뷰티모델이라 했더니 쌤이 준비해준 의상 중에 우리 둘다 낫다고 생각하는 원피스 입었는데

음마나 웬일! 요고 예뻤어요+_+





이것도 저만 여자인 서울대 법대 송년회 사회보러 갔던 날 의상

넘나 블링블링한 게 예뻐서 내친김에 허리꺾고 화장품 리뷰까지 소화!






사진 언제 정리하나 했더니 쭉보니 넘나 보람찬 것!

새해엔 더클래스 문턱이 닳을만큼 더 자주 많이 일하게 해주thㅔ요!

매번 리즈 갱신하게 해주는 울 쌤들도 감사합니다^^





+

더클래스 의상/헤어/메이크업

https://www.instagram.com/theclassmakeup/

https://www.instagram.com/theclassstyle/










  1. 더클래스 2017.01.02 12:23

    사진기술이 점점좋아진다는 넘나예쁜시영짱님 감사합니당 :)#예쁘다그램#미녀다그램#뷰티블로거다그램

  2. 2017.09.19 22:52

    비밀댓글입니다

    • 앗 안녕하세요! 저 원피스 보세 제품이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더클래스가면 대여해서 입으실 수있을거에요^^

여러분 안녕!

오늘은 제가 요즘 버닝하는 화장품 소개해 드리지요!

행사 전에도 풀메이크업 위에 뿌리는 아이+_+






바로 아토팜 리얼 베리어 에센스 미스트!

손에 뙇 감기는 크기로 휴대하기도 very 편리







아토팜 서포터즈라서 좋은 점은 제품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점

요 아이의 특징은 수분 미스트가 아닌 오일 미스트라 무조건 사용 전 쉐킷쉐킷 필수!






한 설문조사에서는 아벤느와 비쉬를 물리치고

1등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짝짝!






리얼 베리어 라인이 쭉 여러가지가 있지만

왼쪽에서 네번째 아이가 바로 오늘 소개하는 에센스 미스트입니다.






전 화장품은 립제품과 쿠션만 가지고 다니는데

너가 하도 신통방통해서 너까지 추가했다 임뫄





강려크한 히아루론산이 들어있어서

24시간 수분을 지속시켜 준다는데 

한 손에만 발라보니 확!실!히! 바른 쪽이 안 바른 쪽보다 초크초크






특히 풀메이크업한 날은 메이크업이 무너지랴 걱정되는데

에센스 미스트로 강려크하게 고정시켜줬고요







화장품 모델답게 아주 능숙한 손놀림

뿌린다음엔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세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물세안만 하고

맨얼굴로 운동을 가기 때문에 얼굴이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 때에도 미스트를 꺼내 뿌려줍니다.






"미스트가 얼마나 촉촉하겠어?" 란 생각을 가진 분들을 위해

직접 손에 뿌려보겠습니다.






불투명한 제형으로 약간 향이 있지만 거북하진 않을 정도고

오일이라 물처럼 바로 마르진 않습니다.






살살 문질러서 펴발랐더니 이 정도 광이!

마르면서는 안 바른 손보다 보들보들해졌다는 것은 안 비밀!





제가 이 미스트를 너무나 사랑한 나머지

3주동안 사용하며 다리 찢어 스트레칭 하면서도,

트레드밀 위에서 뛰면서도, 택시타고 이동하면서도 칙칙 뿌려줬다는 것!






넘나 좋은 요놈을 제 얼굴을 예쁘게 메이크업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쌤께도 드렸다가 완전 극 TO THE 찬!

전문가도 인정한 제품이라는 점 헤헿






지인들과 같이 쓰라고 은혜롭게 받은

아토팜 리얼베리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전 절친이자 멘토이자 가장 까칠한 언니에게 한 통 조공했더니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어요

꼼꼼한 그녀를 정통으로 만족시켜버린 아토팜 너란 놈!






+

아토팜 공식 홈페이지

http://www.atopalm.co.kr/main/






+

+본 포스팅은 아토팜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올해 마지막 금요일 우째 보내고 계신가요?^^

전 지난주 눈오는 날 경리단길로 달려 달려 간 일이 있었으니!






23이얼즈올드의 첫 번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기념

고경표 팬사인회가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위치는 바로 경리단길 끄트머리 러쉬 맞은편!

그랜드 하얏트 호텔 거의 다와서 라고 보시면 됩니다.






멀리서도 '23' 숫자가 빼꼼 잘 보여서 

근처만 가도 찾기 어렵진 않지만 지하철 한강진역, 이태원역에서 도보 15분이라 하니 ㅠㅠ

걷는 것은 비추랍니다 여러분!





크리스마스가 코앞이니 들어가자마자 트리가 반겨줍니다.

트리엔 23이얼즈올드 제품이 주렁주렁^^






이 날은 미리 초대받은 손님들만 입장이 가능했는데

전 뷰티쁠을 통해 초청받아 가게 되었답니다+_+






전 고경표님 팬사인회 하기 전에 도착한지라

경호원분들이 이미 많았고 여성분들 와서 기다리고 있었고

전 코덕답게 당장 화장품 테스트해보러 매장안으로 고고






23이얼즈올드 상품으로만 구성된 럭키 박스

가격이 2만 3천원인데 최소 5만원 ~ 최대 12만원의 상품이 들었다고 하니 

사기만 해도 핵이득

전 이 날 차도 안 가져가서 짐을 줄여야 했기에 이번엔 패스!






천장이 높았던 23홈즈

23이얼즈올드의 베스트 제품인 바데카실 크림이 계속 나오고 있지요.






각질제거와 피지관리가 한 번에 된다는 바데카실 크림!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발라줘도 되고

메이크업 전 각질이 도드라진 부위에 발랐다가 2분 후 닦아내도 되는 다용도 크림






호박죽같이 노란 제형이 큰 특징인 씨트라겔

위에 바데카실은 밤에만 사용하는 크림이라면,

씨트라겔은 더 부드러운 제형이라 낮, 밤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수분보호막을 준다는 홈더마크림

전 요즘 행사가 많아 풀메이크업 할 일이 많았는데 

바로 이렇게 휴식이 필요한 피부에 뙇 맞는 아이!






혼자 간거라 셀카라도 남겨야쥬

셀카존에서 사진 찍고






요즘 어딜가나 꼭 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롸잇나우 제 피부에 가장 필요해 보이던 홈더마크림 찰칵






크리스마스라고 루돌프 머리띠도 빌려주길래

냉큼 머리에 하고 한 장 더 찍고






제 얼굴만한 이 아이는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4회분이 들어있고

따로 물을 넣지 않아도 여기 들어 있는 1제, 2제만 넣고 섞으면 팩 제조 끝!






이 날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실키 마스크팩

직원분이 본인이 아주 건성피부인데 너무 좋다고 추천하던 제품!

직원분의 추천은 늘 틀린 적이 없는데 기대+_+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라는 취지에 맞게

이 어여쁜 패키지의 아이는 치약이랍니다+_+

홈페이지보니 평이 좋아서 저도 하나 사서 써볼까 생각중






빠지면 섭한 케이터링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화장품 샘플인 줄 알았던 왼쪽 쟤네는 쿠키라서 더 행복!

경리단길 걸어내려오며 와그작와그작 먹었지요 헿






귀차니즘으로 시트 마스크만 주로 사용하는 제게

물도 안 넣고 1제, 2제만 쉐킷쉐킷하면 된다니 솔깃하던 모델링 마스크






무심코 사용해봤는데 아주 꾸덕하고 피부 보호막이 촥 생기던

징크놀 크림






아이리무번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토너!

그것도 재입고 요청이 쇄도했던 아이라니+_+

가장 이상적인 피부의 PH지수인 5.5에 맞춘 토너라니 믿음이 가고 뽐뿌가 마구...






전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이라 차가 밀릴까 두려워 

고경표님 오기 전에 금방 나왔지만

좋은 브랜드 새롭게 알게 되어 유익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

23 years old 공식 홈페이지

http://www.23pack.com/







여러분 안녕!

오늘 낮부터는 풀린다고 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아이는 바로바로






남원흥부 대박주걱이 되겠습니다 하핳

이 아이는 그냥 주걱이 아니라

'세상에 옻을 입혀라!'는 목표를 가진 전북대학교 남원옻칠사업단의 작품입니다+_+






주걱과 함께

깜짝 선물 곰보박씨가 들어있습니다 음마 이게 웬일!






말로만 들었던 옻은

향균효과가 뛰어나 득실거리는 세균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고!

방충, 방부, 탈취 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_+






살림꾼 엄마가 보시더니 더 좋아한 옻칠 주걱

주걱 위에 옻칠을 한 거라 색상이 균등하지 않은데 그게 오히려 멋!






나무 주걱이라고 해서 전~혀 더 무겁지 않고

오히려 힘이 있어서 밥이 잘 퍼질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전 초딩때 단순히 박씨라는 이유로 '호박씨'라 불렸는데

그 박씨를 이제야 선물로 받아보네요 +_+

이거 정말 잘 자라려나 키워보고 싶다...






대박주걱에 박씨까지!

그야말로 대박을 거머쥔 기분!

새해 운수대통할 기운 가득 안고 힘차는 하루 보내야겠어요+_+






+

전북대학교 남원옻칠사업단

http://namwon57.co.kr





+

+해당 포스팅은 전북대학교 남원옻칠사업단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여러분 안녕

지난주 당첨의 여왕 제게 놀라운 행운이 있었으니!






아토팜 서포터즈인 리얼걸즈 4기로써

요 행사에 초대받아서 참석하게 되었지 뭡니까 헤헿





모처럼 영화보러가 아닌 행사를 위해

CGV씨네시티로 갑니다!






아토팜에서 제가 너무 사랑하는 익스트림크림이

잘왔다고 반겨줍니다!






이 날 신세경님이 참석하는 이유는

바로 아토팜의 모델이기 때문! 이 광고 많이 보셨죠들+_+






서둘러 자리를 잡고 앉으니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님이 아토팜 제품으로 모델 메이크업중!






전문가가 메이크업을 하면서 사용팁을 알려주니 넘나 좋은 것!

특히 제가 요즘 애용하는 시카릴리프 크림을 모델에게 바르면서

스킨 바르면 따가울만큼 피부가 민감한 겨울에 꼭 이 아이를 써주고,

다른 재생크림과 다르게

이 아이는 바로 위에 메이크업해도 전~혀 밀리지 않더라는 경험담 전수!






전 이렇게 단체로 듣는 메이크업 클래스는

대학교때 이후로 처음이었는데 (그땐 뭔 말 들었는지 기억도 안남)

늘 관심 많은 분야라 메모할만큼 유익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었어요!






날마다 바르면서도 날마다 애정하는

아토팜 익스트림크림과 깨알 셀카도 찍고






아토팜 뷰티클래스는 뷰티유튜버분들과 그동안 3회 진행됐고

오늘 아토팜 모델 신세경님과 하는 클래스는 4회째 행사랍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신청받은 분들과

아토팜 서포터즈인 리얼걸즈 그리고 수많은 취재진들이 함께한 현장






저녁시간이라 한 켠에 케이터링도 마련되어 있어서

전 야무지게 두 번 가져다가 든든히 먹고 헤헿






류현정님의 메이크업 시연후 신세경님과의 토크 순서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MC의 소개와 함께 신세경님 등장!

간단히 인사를 마치고 세 분이서 해시태그로 즉석에서 당첨자를 선정해서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손빠른 저는 그 사이 제 셀카와 무대 사진 등 사진 네 장을 붙여서

인스타그램에 냉큼 업로드했고

류현정님이 절 선택하셔서 졸지에 무대로 불려나가서 상품 받고 호호호홓






염색한 다음날이라서 머리도 안 감았는데 하하하핳

그렇지만 넘나 신나서 냉큼 무대로 뛰어갔습니다 하하하핳






이와중에 MC님에게 "사진 여러 장 찍어주세요" 주문하는

이것이 전문방송인의 길 






이강준님 빼고 모든 여자들 카메라 응시

뷰티클래스 처음 와 본 대학생 삘인 꼬마... 신나보이죠 헤헿






무대에 있는 시간이 채 3분도 안됐을텐데

"언니다!"하고 사진 찍어준 리얼걸즈 고맙습니다+_+

넘나 좋아하는 아토팜 세트 또 받아서 또또 기뻤어요!






집에 가는 길에 받은 답례품 컵케이크

먹기 아깝지만 아주 맛있게 잘 먹어치운 예쁜놈^^






MC분이 저희 여자 셋 안티인지 의심되는 사진 허헣

본인이 제일 잘 나옴 허헣

그래도 예쁜 사진으로 남은 즐거운 추억이었으니 요기에 남겨요!





검색하니 뙇 나오는 단체사진

저 어딨을까요 헤헿^^






+

제가 극찬하는 아토팜 홈페이지는 바로

http://www.atopalm.co.kr/main/








여러분 안녕!

오늘은 요즘 저희 집에서 화제인 아이를 알려드릴게요+_+






공미 로즈 비타민 마스크

마치 저의 의상 색깔과 깔맞춤한듯한 베이비 핑크핑크한 아이






전 날 밤 자기 전에 요 팩해봤더니

아니 웬 에센스가 이리도 많이 들었는지 넘나 혜자스러운 양에

제가 고정시키느라 얼굴에 붙인 상태로 이리 떼었다 저리 떼었다 하는데도

시트가 질겨서 절대 찢어지지 않아요!






패키지만 예쁜 아이가 아니라

깐깐한 제가 쭉 쓰기에도 합격점이었던 제품^^






다음 보여드릴 아이는 요즘 만성변비인 저희 엄마가 사랑하는

공미1과 공미2!

둘 다 디톡스차랍니다! 뜨거운 물에 휘휘 타 마시는 분말^^






안 그래도 추워져서 차를 즐겨마시는 제게

신상 차는 넘나 설레는 것!

애정하는 덴비 머그에 담아 시음을 해보니 음마 구수한 것+_+






이 날씬한 포가 공미1입니다.

유기농 쌀눈과 유기농 쥐눈이콩만을 발효하여 만들었다는 건강식품+_+

대표님 말씀에 따르면

공미1을 요거트에 섞어먹으면 숙변 발사한다고!!!!!






이 아이는 공미2

울 엄마가 제가 마시다가 남은 공미2 마셨다가 화장실에서 반가운 분을 영접하셨다는!

음마 우째 이런 즉각적인 효과가 +_+






보통 올리브영에서 파는 물에 타먹는 디톡스 가루

저도 몇 팩씩 사서 딸랑 한 포만 타 먹고 그대로 쓰레기통행...

왜냐? 이 맛도 저 맛도 아니고 못 먹게쭤! ㅠㅠ

근데 공미차는 디톡스 효과 안 바라도 찾아서 마실 구수한 맛^^






특히 요 공미2에는 몸이 가벼워지는 식물 성분 10가지를 담았다고 하니

마실수록 건강해지고 핵이득!

공미2는 커피믹스처럼 타서 하루 두 번 정도 마시면

붓기가 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이 든다는 대표님 말씀^^






+

구매는 자임 공식 홈페이지

http://www.gongmi.co.kr/






여러분 안녕!

환절기 어떤 화장품을 써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오늘 들고 온 아이가 있으니 






바로 아토팜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입니다!

드럭스토어에서 지나가다 보신 분들도 많으실테고





맑고 뽀얀 그녀, 초록창에 '신세경 크림'이라고 검색하면

뙇 나오는 바로 그 아이이기도 합니다!






뷰티블로거라서 좋은 점 중에 하나는

아토팜 직원분에게 직접 듣는 제품 설명 +_+

가장 예민하고 가장 민감한 부분에 발라주는 재생크림입니다.






재생크림 검색하면 너무나 많은 제품이 우수수 나오지만

블라인드 테스트 1위한 제품은 바로 오늘 소개하는 이 시카릴리프 크림뿐!






그렇다면 이 연고같은 크림은 대체 언제 쓰나요?

생긴 것도 마데카솔st이라서 약 같단말야...

정답은 바로 슬라이드에! 얼굴 전체 다 발라도 된다는 점!






깔끔하고 휴대하기 편한 패키지

전 짐 늘어나는 거 싫어해서 한 손에 들어가는 이 정도 용량이 딱 좋아





시카릴리프 제품은 2016년 9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아이!

건강한 피부장벽과 유사한 성분과 구조를 가진 이 크림안에 함유된 포뮬러가

약해진 피부장벽은 탄탄탄탄하게 돌려준다고 합니다.






요즘 화장품 성분 꼼꼼하게 따지시는데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등 피부 유해 성분 전부 없습니다!

민감피부일수록 이 아이를 가까이!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는 것을 추천해요!

토너, 에센스, 수분크림 해주고 나서 마지막 보호막으로 이 아이 뙇!






전 패키지에 이렇게 설명 좍 써있는 것도 좋아합니다.

왜냐? 무엇에 쓰는 어떤 기능이었는지 까묵거든요...화장품이 넘나 많은 것 또르르!






짜봤더니 기능성 제품치고는 완전 잘 발릴정도의 묽기

이 정도 되어야 위에 메이크업해도 흡수가 잘 되어 밀리지 않겠지요!






전 사실 탱탱하고 물기, 기름기도 늘 많이 머금은 건강한 피부라

오늘 이 아이 테스트는 인중 아래로 악건성 민감피부인 어머니께 해보겠습니다 +_+



 



기초 제품 바른 상태로 인중 아래로 바르기 위해 도포 합니다!

국내외 좋은 화장품 다 써봐도 오후만 되면 인중이 허옇게 일어났다는 우리 엄마 ㅠㅠ

제가 이 재생크림 가져온 직후부터 바르라고 난리부르스를 쳤고





 

어머나 같은 사람 맞나요?

꽤 많은 양을 팔자주름, 턱까지 고루 바르기만 했는데도

이미 아까보다 훨씬 피부가 숨쉬고 보들보들해진 느낌!






까다로운 그녀의 간증에 제 어깨가 한껏 올라갔습니다!

'내 피부 진짜 지독하게 민감하다'고 하는 분들에게 강추 때리는 이 아이!






+

아토팜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topalm.co.kr/main/





+

+본 포스팅은 아토팜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여러분 안녕!

오늘은 제가 요 며칠 사이 날마다 입고 있는 옷을 소개해 드릴게요+_+






바로 지난번에 후드티와 맨투맨 소개드렸던

'스위브'라는 브랜드 기억하시죠!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옷들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제가 입고 있는 이 다운베스트!

현재 스위브 홈페이지에서 5만 9천8백원에 판매중 +_+

http://www.swib.co.kr/shop/detail.php?pno=E5E63DA79FCD2BEBBD7CB8BF1C1D0274&rURL=http%3A%2F%2Fwww.swib.co.kr%2Fshop%2Fbig_section.php%3Fcno1%3D1002%26wsmk%3D00030&ctype=1&cno1=1002





저와 같은 모델로 흰색을 입은 두 모델

저는 자켓 위에 걸쳤지만 안에 이렇게 맨투맨을 입어도 예쁘네요^^





제가 입은 제품과 같은 제품을 입은 모델 착용샷

빨강 치마를 입으니 또 이런 상콤함이!





전 모델보고 급 화이트가 땡겼으나

어마마마가 "부해보이지 않겠니?" 라는 말에 블랙으로 결정






제가 입은 아이의 품번은 

[SWIB] 스위브 경량 다운베스트_WD4D10111

색상은 블랙, 사이즈 S 착용






동네 커피숍가면서 입었고

조끼이다보니 팔 부분이 자유로워서 실내에서도 입고 있기 정말 편해요.






키 15X인 아담녀인 저에게 엉덩이 딱 위에 오는 길이

길면 앉을 때도 불편하고 거추장스러운데 음마 딱이야






앞모습은 대략 이렇습니다.

오리털 솜털 90%, 깃털 10%라더니 가벼운 거에 비해 정말 따뜻해요






진짜 가볍다보니 요즘엔 제가 운동할땐 무조건 입고 나갔다가

땀나면 벗고 가방에 마구 구겨 넣었다 뺐다하기에 정말 편한 놈!






더블유 선명한 로고 보이시죠?

깔끔한 뒷모습!






지퍼가 잘 올라가나 테스트!

입고 벗기에 편하려면 아주 잘 작동하는 지퍼는 필수! 넘나 잘되고요 +_+






요 가벼운게 주머니 안은 또 어찌나 따뜻한지

주머니에 손 넣고 지퍼 쭉 올려보기!






겨울철 산행할 때도 아주 두꺼운 패딩 하나 입으면

활동하기 넘나 불편하니까 보통 여러 겹을 입는데

이 조끼입고 위에 바람막이 입으면 한결 따뜻할 듯^^






따뜻한 놈이지만 부피는 아주 가볍다는 점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에서 보증받은 스위브 다운베스트!






스위브 다운베스트! 이번 겨울은 내 교복인 것이다 호홓

당분간 러닝하는 제 사진에서 이 조끼 자주 보실겁니다 +_+






스위브 F/W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위브에서 3년 연속 완판 신화를 기록중인 마테호른 G 다운점퍼!

어쩜 이리 남녀노소에게 다 어울리는 디자인이 있을 수 있죠! 흥분!





마지막으로 스위브 인터라켄 N3B 구스다운점퍼까지!

요 아이 입고 겨울바다에 가도 칼바람따위는 하나도 무서블 것 같지 않네요!

넘나 탐나는 것 +_+





+

오늘 바깥이 제법 쌀쌀하던데 옷 단디 입으시고

알차고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로부터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1. 2016.12.02 02:56

    비밀댓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한겨울엔 얘만 입기엔 춥고 ㅠㅠ 근데 워낙 가벼워서 얘 입고 위에 좀 두꺼운 바람막이 입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펀런하세요!

여러분 안녕!

11월호 마이웨딩엔 어떤 내용이 제 눈을 멈추게 했을까요?






요즘엔 신혼여행가서 현지 스냅사진 찍는게 트렌드라죠!

미국 샌프란시스코도 정말 달력사진같이 그림같고!

아무리 봐도 로맨틱함의 상징 에펠탑 앞에서 프로포즈하는 커플도 예쁘네요+_+






제가 아는 그 미국 맞나요?

역시 전문 포토그래퍼의 손을 거치면 다른가봉가






전 결혼식사회 때문에 예비부부 사전미팅하면

요즘엔 본식스냅만 촬영하고 스튜디오 촬영 생략하는 커플도 많은데

저라면 스튜디오 생략하고 허니문가서 현지 스냅 찍을랍니다^^






지난달에 이어 스윗 홈스타그램 기사가 또 나왔군요!

이런 꿀정보 환영 +_+

저도 어차피 신혼집이야 작을거고 둘이 있을건데

최대한 미니멀하게 하는게 좋아서 호텔같은 저 맨 윗집 좋네요!






요즘 인스타그램에 보면 살림하는 선배들이

자주 해쉬태그해서 올리는 '마켓컬리'

전 막상 보니 살게 없어서 산 적은 없지만 집들이할 때 유용하겠군요+_+






도산공원 마이쏭 이송희셰프가 개발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렙!

마이쏭은 콥샐러드도 짱 맛나고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로 가득찬 브런치 맛집이므로

여자들 가득 불러 초대할 땐 프렙 이용하는 거 저는 강추 때립니다^^






효리언니가 스몰웨딩 올린 이후

이젠 스타들에게도 하나의 트렌드가 된 작은 결혼식!

효리언니처럼 제주도에 집이 없다면^^; 이런 펜션에서 하는 것도 좋지요! 






외국처럼 결혼식을 파티처럼 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는데

그런 곳을 찾는 분들에게 꿀정보가 되겠지요?^^






전 웨딩드레스는 다 고만고만해 보이는데

컬러감 있는 들러리 드레스는 넘나 예쁜 것!






저는 들러리 드레스 이런 거 입으면

신부가 눈에 안 들어올 것 같은디 들러리들 넘나 예뻐서^^;

맨 왼쪽 실크 드레스는 2부 드레스로 신부가 입어도 손색이 없겠어요






구두까지 어쩜 그리 예쁜지 +_+

맨 오른쪽 드레스는 오히려 몸매 커버도 되고 좋을 듯!






둘 다 에스카다 드레스인데

병아리색은 엄췅 화사하면서 예쁘네요 +_+






요건 마지막으로 설문조사!

왜 이 놈과 살게 됐나? 는 물음에 나오는 답변을 모은 결과+_+






+

알찬 내용으로 가득 찼던 마이웨딩 11월호!

전 다음번에 올해 마지막 호 리뷰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불금 보내세요^^






여러분 안녕!

지난번에 보여드렸던 일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닥스의

접이식 등산배낭을 오늘은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음마 이 작은 아이가 무엇인고?

25L배낭이 접으면 이렇게까지 줄어든다니 공간활용도 최고일세!






지퍼를 열고 내용물을 촤악 꺼내보니 

이렇게 거대하고 늠름한 배낭 등장이요!






실내에서 사진 찍어도 똑같이 예쁜 이 컬러는 바로 로얄블루

제품명은 포케타25입니다!






이 아이는 25L가 전부가 아니라 야외활동할 때 필수인

여기저기 수납공간이 정말 많답니다!

등산갈 땐 초콜렛이나 간식 넣을 공간이 필수 아니겠습니까+_+

그럴때 가방 안에 넣으면 가방을 풀러서 다 끌러야 하니까

이런 수납공간은 그야말로 신의 한수!






주황-검정으로 맞물려지는 요 고리도 예쁘지요!

이런 섬세한 디자인에서 연륜이 나오는 것 아닌가요 헤헿






똑딱하고 잠그니 아주 잘 잠기고

역시 양쪽에 이런 똑딱이라 구조가 아주 안정적이지요.






수납공간은 그게 전부가 아니었어!

배낭 머리부분에도 비상금 넣을 곳이 또 있습니다 여러분 






필드 테스트할 때 제가 가장 애정하던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요 두툼하고 편안한 어깨걸이!

이거 얇으면 절대 오래 못 쓰죠 배낭은 ㅜㅜ






제가 삼다수를 담았던 물통 넣는 공간도

양 옆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 이걸 뒤에서 고리를 걸었는데

원래 멜때는 가슴 아랫부분을 조여줘서 다시 한 번 안정감을 주는 용도랍니다.





손이 조막만한 제가 들어도

뙇 한 손 크기에 들어오는 마운틴닥스 포케타52!

이 정도면 여행갈때는 무조건 가져가야하는 자리 안 차지하는 효자템 인정 땅땅!





+

+이 포스팅은 마운틴닥스에서 제공받은 배낭을 직접 써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여러분 안녕!

비가 내려서 땅이 다 젖었던 오늘 오전 제가 짐 싸서 향한 곳은






목동 뒷산 용왕산입니다!

넘나 탐내던 등산백팩을 개시하러 나가는 길이 설레+_+






용왕산은 지면이 이렇게 아스팔트로 다 포장이 되어 있어서

굳이 등산화를 신고 가지 않아도 되는 초큼 만만한 산






비가 와서 은행잎이 우수수 떨어진 등산로를

자전거를 끌고 오르는 저 여인은 누구인교






오늘 제가 메고 있는 이 등산백팩은

일본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닥스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업으로 

도심과 자연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초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전 혹시나 바람이 많이 불까봐

이 25리터 배낭안에 노스페이스 패딩이랑 제 동생 조끼까지 넣었는데

끄덕 없던 미친 용량 +_+






등산할 때 중간중간에 물은 꼭 마셔줘야죠!

삼다수 넣을 수 있는 발코니 칸도 두 칸이나 있는 센스






키 15XCM인 단신인 제가 메면 이 정도 착샷

그렇게 거대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귀엽지요 호홓

보통 키인 여성분이라면 무조건 OK






실내에서 볼 땐 몰랐는데

야외로 나오느 확~! 사는 넘나 예쁜 로얄블루






이 가방을 만든 마운틴닥스라는 브랜드는

일본에서 1977년부터 시작된 40년된 유서깊은 수제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라고 합니다!






서양인의 체형에 맞춰진 기존 등산용품의 틀에서 탈피해서

동양인 체형에 최적화된 등산용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는 브랜드!






전 안그래도 얼마전에 노스페이스에 잠바 입어보러 들어갔다가

저한테 맞는 XS이 나오는 디자인이 너무 한정적이라 에잇! 했었는데 

마운틴닥스를 만나면 그럴 일이 없다는 점!







장인정신 가득한 일본 브랜드답게

마운틴닥스 제품들은 인간공학, 기상학, 지질학, 생리학 전문가들과

직접 산에 오르며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백팩하면 특히 제품력이 어깨끈에서 많이 티가 나는데

이건 적절한 두께감으로 무게를 많이 분산시켜 주더군요.






동생 자전거인데 저 사진 좀 찍어달라고 

카메라 맡겼다가 졸지에 자전거를 질질 끌고 산 위 트랙까지 왔습니다 헥헥






단풍이 이렇게 아름답게 진 날도 며칠 없을텐데

백팩 모습과 함께 같이 감상하시죠^^






목동 초딩들이 공차는 잔디구장이 펼쳐져 있고

제가 낮에 자주 와서 뛰는 훌륭한 트랙이 갖춰진 용왕산 전경^^






포케타25라고 회색으로 적힌 글씨 보이시죠!

바로 이 백팩 모델명! 지금 마운틴닥스 홈페이지에서 10% 할인 중이니 어서 Go!

http://www.mountaindax.co.kr/index.html






자전거 트랙이 따로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보행로로^^;

오늘 날이 많이 포근해서 올라가니 덥더라고요!






저만치서 블루블루한 백팩 멘 언니가 달려오네요!

배낭 메고 자전거타고 워낙 안정감있는 디자인이라 전혀 무리 없어서 아주 쪼아






넘나 뿌듯한 오늘 산행을 마치고

씽씽 달리며 바람 쐬며 아주 기분 좋게 내려왔다는 이야기 끝^^





+

다음 포스팅에는 백팩 디테일한 모습 마저 올릴게요!

편안한 일요일 밤 보내세요 뿅





+

+이 포스팅은 마운틴닥스에서 제공받은 배낭을 직접 써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여러분 안녕

모처럼 저희 집에 매달 꼬박꼬박 도착하는 마이웨딩 리뷰를 하러

제가 왔습니다!






다소 난해해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명품 브랜드 런웨이

화려한 거 좋아하는 제게 눈에 띈 구찌 핑크 드레스와 돌체앤가바나 비늘(?) 드레스^^






결혼한 지 10년차가 되었다는 김형규님과 자우림 김윤아 부부

결혼 앞둔 커플에게 현실적인 조언! 이런 기사 좋아요 꾸욱!






디자인페스티벌이 서울 코엑스에서 12월에,

부산 벡스코에선 이미 10월 중순에 열렸군요!






올 봄에 제가 코엑스에서 본 리빙 디자인페스티벌이

규모도 어마어마하고 볼거리도 정말 많았기에 

이번 12월 행사도 예비 부부라면 꼭 들러보시길 강력 추천!






돌체앤가바나 저 빨강이랑 블랙 디올 드레스 정말 예뻐요!

흘러가는 세월을 생각할 때 요런 옷 입을 기회가 되면 부지런히 입어줄 거라는^^






뭐니뭐니해도 오래 두고 쭉 입으려면

블랙 앤 화이트가 최고지요!

색이 심플한대신 몸 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이라 역시 또 예쁘고+_+






요즘 새댁들은 우째 이래 감각이 남다를까요!

액자 스타일링 엄청 고급지고 저 LED 조명시계도 마음에 든닷!!!!!






쬐깐한 신혼집일 수록 물건을 막~ 안 늘어놓는게 좋은데

전 호텔 라운지스럽기도 한 저 화이트톤의 윗집 참 좋네요잉






마지막으로 제 손길을 멈추게 한 페이지는

바로 허니문 인기 장소인 하와이!

휴양과 관광 모두를 원한다면 예산걱정이 없다면 무조건 하와이라더니...

저도 언젠간 꼭 불끈^^





여러분 안녕

오늘 제가 소개할 코디는 바로 맨투맨 코디 +_+

지난번에 후드티 소개하면서 알려드렸던 스위브 제품입니다!






청바지랑 맞춰입으면 아주 쉬우면서도 깔끔한 코디!

가운데 로고가 포인트





(사진출처: 스위브 홈페이지)

스위브는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맨투맨이나 항공점퍼부터

심지어 래쉬가드까지! 휘뚜루 마뚜루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사진출처: 스위브 홈페이지)

현재 스위브 홈페이지에서 세일 중인 래쉬가드

더운 나라로 여행준비하시는 분들에겐 꿀찬스!





제가 착용한 모델은 바로 이 맨투맨

품번은 -> [SWIB] SETUP 기모 W맨투맨_WD4H17021






S,M,L,XL 사이즈가 있는데

전 키 150중반대인 아담녀라 S착용






전 키가 작아서 길이도 중요한데

적당히 바지선을 덮는 딱 좋은 길이






너무 짧으면 자꾸 올라가기도 하고

특히 추워지면 배 시리단 말이죠^^;






아까 얼핏봤을땐 소매가 그냥 네이비인줄 알았죠?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회색으로 배색처리가 되어 있어서

그런 부분이 또 이 이아이를 특별한 맨투맨으로 만듭니다+_+






전 일단 편해야 자주 입는데

요놈은 이리저리 까불고 폴짝폴짝 뛰어도 활동하기 편했고






안에 흰색 반팔 받쳐입고 입었는데도

충분할만큼 여유있는 사이즈라 굳

이거 입고 뷔페가도 된단 말이지요 호호호





맨투맨 외에도 요 스트라이프도 참 예쁘네요!

스트라이프는 참 흔한데 막상 입으려고 하면 예쁜게 없기도 한데 얜 예뻐





(출처:스위브 홈페이지)

대세배우 박보검이 입은 스트라이프도 스위브꺼였어!

뒤에 카메라 들고 있는 언니들 바라만 봐도 입가에 미소가 어린 모습^^






제가 입은 맨투맨 여자모델컷

모델도 청바지와 매치했네요^^






모델(키 165cm)도 사진상 소매가 길어보이는데

그보다 10cm정도 작은 제게도 소매가 역시 깁니다^^;






제가 몇년간 입었던 유니클로 맨투맨은

편하긴한데 기모 안감이 없어서 넘나 추웠거든요

근데 얜 안에 기모가 도톰하니 포근합니다





이번 겨울 쭉 포근하라고 스위브에서 출시한 신상 인터라켄 N3B!

보기만 해도 따뜻한데 넘나 갖고 싶은 것!







이것도 역시 신상인 마테호른G 패딩!

사진처럼 커플룩으로 입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 귀엽네요+_+






이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은 어디?

바로 www.swib.co.kr





+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여러분 안녕!

날씨 좋은 10월엔 역시 행사가 넘나 많지요

이 날은 제가 진행하러가 아니라 참가자로 간 행사 소개^^





토요일 아침 떠지지 않는 눈을 뜨고

보채는 동생에게 먹이를 물리고 도착한 선릉역 앞에 HJ컨벤션센터






앗! 같은 옷을 맞춰입고 여자들만 우글거리는 이 곳은?

포드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아주 뜻깊은 행사가 열리는 현장!








포드자동차에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해오고 있는 여성 가족과 함께 하는 유방암퇴치 행사에 초대된 것이죠 빠밤







양천구민에겐 강남의 마지노선은 강남역 ㅠㅠ

평소 안 오던 선릉역만 와도 울렁증이 흑흑






그러나 아주 찾기 편하게 

수많은 표지판으로 안내되어 있던 이날 행사







10시랑 14시 두 타임이 있었는데

전 늘 일빠가 좋으므로 앞타임에 참석







도착하니 과일과 샌드위치 음료등이 준비 되어 있고

포드 이사님이 나와서 포드코리아 및 이 날 행사 소개






포드코리아는 국내에선 6위 정도 된다고 하네요.

유럽차, 일본차보다 좀 더 낯선 미국차 +_+






10월 전체가 '유방암 예방의 달' 이기도 하다네요

이 날 행사엔 시어머니-며느리, 어머니-딸, 친구들끼리 여성 2인 1조로 참석!






이 날 행사에서 제가 베스트로 꼽은

전문의 선생님의 알찬 강의!






유방암 진단할 때 가장 쉽게 알 수 있는 게

멍울이 만져진다는 건데

이걸 남편이나 애인이 말하면 절~대 믿지 말라던 의사선생님 말씀 ㅋㄷ

대부분 틀리답니다.

그러나 찜질방 세신사 분들의 말씀이라면 맞는 확률이 더 높더라는 점






요즘 화제의 드라마인 <질투의 화신> 얘기도 많이 하시던데

전 남자가 유방암 걸릴 수 있다는 얘길 태어나서 처음 알았네요.

여기서 조정석님이 유방암 검사 받는 장면도 있다면서!






공효진님이 기상캐스터로 나온 드라마가 이거구나

요 장면은 엉덩이뽕하고 나온 거라는데

저도 그랬지만 제가 아는선에서 저거 하고 나오는 기상캐스터는 없고요^^







유방암은 여성호르몬(에스트로겐)에 많이 노출되어서 생기는 거라 

초경이나 이른 폐경, 30세 이후의 출산 등등이 원인이라는데

이는 우리가 제어할 수 있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최선은 예방이 아니라 조기 검진이라고 합니다






여성에게 가장 많은 암이 갑상선암인지도 몰랐고;

유방암 비율이 저리 높은지도 미처 몰랐습니다 덜덜







(사진출처: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이어서 진행된 커플요가 시간

기둥 왼쪽에 고개 숙인 단발머리 접니다^^







의사선생님이 본인의 환자분들 얘기 해주면서

일찍 얘기하고 병원에 왔으면 그렇게까지 전이되거나 나빠지지 않았을텐데

여성 가족끼리 평소에 많이 얘기하고 소통하라는 말씀 하셨습니다







소통은커녕 몸도 피곤하고 잠이 덜 깼지만

포토존에서 사진 안 찍을 제가 아니고요 호호







저와 1+1로 움직이는 동생과 셀카도 찍고

요기가 큰 홀이라 꽤 추웠는데 요놈이랑 레슬링(?) 요가하니 추운것도 잊어쩌...







건강검진 꼭 하라는 말을 귓등으로 흘려듣다가

고등학생 유방암 환우 얘기 등등을 듣고 

갑자기 무서버져서 냉큼 날 잡아야겠다 다시금 생각했지요





 


좋은 자리 마련해서 유방암에 대해 넘나 새로운 사실 많이 알게해준 포드코리아 고마버요!

커플요가하면서 깔고 한 핑크색 요가매트까지 사은품으로 줘서 감동^^







여러분 안녕

간절기엔 옷 입기가 가장 애매해지는데

일교차 커서 코디 고민이 많은 요즘! 

제가 만구땡인 후드티 코디를 소개해 드릴게요^^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스위브!

임블리님이 입은 요 귀요미 후드도 요 브랜드 제품이랍니다.





제가 추천하는 아이는 이번 2016 F/W 신상품인 요 제품!

스위브 홈페이지에서 품번으로 찾는다면 바로 아래 요걸로 +_+

[SWIB] SUPER W 기모 후드티셔츠_WD4H10221






제가 평소에 가장 즐겨입는 청바지와 나이키 운동화와 함께

스위브 후드티를 입어보았습니다






아직 옷장에서 무스탕이나 패딩을 꺼내기엔 따뜻하고

아침, 저녁으론 쌀쌀하니 요 기모달린 후드가 짱짱맨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 아주 굳

막상 너무 짧아도 안 입게 되고 길면 다리가 너무 짧아 보이는데 말이죠






전 안에 흰색 반팔티 입고 겉옷으로 입었지요

소매도 적당한 길이라 더 좋고






후드의 핵심인 모자를 확인해볼까요

더듬더듬 만져보니 모자도 크기도 안감도 굳






후드 입어보니 넘나 취향저격이라 

다른 색 후드도 사고싶어서 눈이 띠용!






전 저녁에 러닝할 때나 가볍게 운동나갈때도

후드 잘 입어서 마음에 드는 후드보면 인생 동반자를 만난 기분!






코디컷 모델처럼 청바지말고

빨강이나 실버나 색감있는 스커트에 매치해도 예쁠것 같네요!






모자를 써보니 얼굴을 포옥 감싸주지 뭐야

바람이 마구 불어도 끄떡없을 듯!






이 영롱한 색감의 후드티는 

스위브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스위브 홈페이지

www.swib.co.kr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1. 뽐뿌토리 2016.10.15 13:21 신고

    잘 읽고갑니다~ 공감♥눌렀음!
    남성쇼핑블로그 뽐뿌토리
    http://ppompputory.tistory.com/ 소통해요^^

+ Recent posts